개인적으로 발컨이라 편한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아발리온을 먹고 약간 무지성으로? 놀고 싶어서 만든 빌드입니다.
빌드 특징
클래식 칼날 발톱과는 달리 흐릿한 위상을 통한 독데미지를 메인 딜로 하는 빌드입니다.
물리 칼발에 비해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먼저 중독을 걸어야 한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또한 흐릿한 위상을 발동시키기 위해서는 대상과 약간의 거리가 필요합니다.
전 패드로 하기 때문에 가까운 타겟이 자동으로 선택되기 때문에 효율이 떨어집니다만,
마우스의 경우 좀 더 편한 발동이 가능합니다.
스킬
정복자
내면의 야수 - 선조의 인도 - 죄어오는 촉수 - 고조된 악의
영혼 은총 & 흡혈귀의 힘
흡혈귀의 힘에서 "걸신"을 빼고 장갑에 회피 공속을 넣었는데
회피 공속을 빼고 "핏빛 보호대" 대신 "걸신"을 사용해도 됩니다.
장비 셋팅
머리 : 안다리엘 / 공속과 독발 효과로 인한 흐릿한 위상 발동 추가로 스피드한 진행
샤코 / 안다리엘에 비해 좀 더 안정적, 걸신 필수
상의 : 총방 / 피감 / 근피감 / 중독 피감 / 보강 피감 | 불복 위상
장갑 : 공속 / 극확 / 칼날 발톱4 / 회피후 공속 or 행적 or 늑대 극피 | 양치기 위상
하의 : 티볼트
신발 : 이속 / 늑총방 / 영력 소모 감소 / 회피 or 부상 피감(회피 공속 안 쓸 경우) | 공생 위상
목걸이 : 재감 / 동료 스킬 or 야생의 부름 / 독성 발톱 or 독살 / 총방(추천) or 늑총방 | 흐릿한 야수 위상
- 샤코 사용시 재감 대신 피감 이나 이속, 총방,늑총방 등 선택
반지 : 극확 / 극피 / 독피해 / 최생 or 행적 or 근피 | 쑥대밭 위상 / 자연의 야만성 위상
** 흡혈귀의 힘에서 "걸신"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 공속+회피후 공속의 합이 75 이상을 추천합니다.
기타 추가 설명
내면의 야수 전설 노드는 변신 상태를 유지시 30%까지 감소하는게 아닙니다.
인간 > 늑대 혹은 늑대 > 인간 | 이런식으로 다른 폼으로 변경될때 스택이 쌓입니다.
빌드 특성상 늑대 - 인간 - 늑대 - 인간 으로 자주 변경되기 때문에 거의 3스택이 유지됩니다.
이 두가지 패시브 역시 다른 형상으로 변신할때 적용됩니다.
향상된 감각 역시 계속 다른 폼에서 늑대 인간이나 곰 인간으로 변신을 해야 적용됩니다.
빌드 특성상 계속 변신하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빠른 변신의 경우 맹독 덩굴을 사용후 칼날 발톱 사용시 효과를 보기 위해 사용합니다.
대지 방벽의 경우 "강화된 대지 방벽"을 찍지 않습니다.
"탈태"로 영력 수급을 하기 위해 찍으면 안됩니다.
전 목걸이의 옵션이 늑총방이라 인간폼일때 방어도가 낮기 때문에
스킬에서 선조의 인내 3포인트를 주고 악세에 해골 2개를 박았습니다만,
스킬 포인트 2개를 빼고 다이아를 박고 대지 방벽에 포인트를 추가해줘도 좋습니다.
날로 먹는 빌드가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