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릿한 야수의 위상
- 변경 전: 질주하는 동안 칼날 발톱이 주위의 중독된 적을 찾아 즉시 70-100%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 변경 후: 질주하는 동안 칼날 발톱이 주위의 중독된 적을 추적하며 해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40%[x] 증가합니다.
흐릿한 야수 위상이 이번에 이렇게 바뀌었는데
솔직히 이 글만 보면 단순히 칼발 베이스 뎀지로 바뀌었네 생각이 드는데
근데 왜 복잡하게 설명이 다른가.... 생각되어서 영문을 보니
Aspect of the Blurred Beast
- Previous: While dashing, Shred seeks out Nearby Poisoned enemies instantly dealing 70–100% of the Poisoning damage to them.
- New: While dashing, Shred seeks out Nearby Poisoned enemies and deals 20–40%[x] increased damage to them.
영문 자체도 똑같이 써 놨음... 졸 헷갈리게....
While dashing, Shred seeks out Nearby Poisoned enemies
이 문구가 공통으로 들어가는데 이것만 보면 기존과 동일하게 데미지가 들어간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실제 적용되는걸 보면 저따구로 써놨으면 안됨..
기존은 중독된 근처 대상에게 칼발 질주시 흐릿한 야수 위상 딜이 들어갔는데
- 광역 데미지의 별도 매커니즘
패치후는 중독된 대상에 노란 꼬리가 생기는건 똑같은데 딜은 안 들어감.....으잉??
단순히 중독된 대상에게 질주시 칼발 자체 데미지만 늘어나는거임
그럼 설명을
칼날 발톱이 질주시 중독된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xx% 증가합니다
이렇게 써놨어야 하는거임...
이런 소소한 것에서도 블리자드 xx 넘들이 얼마나 겜알못에 실력도 없고 유저에 대한 생각이 없는지 알게됨...
흐릿한 야수 위상은 더이상 주변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칼발의 데미지를 받은 적에게만 데미지를 증가시켜줍니다.
X 같은 조건 [ 질주시 & 중독 ] 을 가지고 있으면서 조건에 비해 증뎀이 졸 낮은 위상으로 패치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