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머리: 폭풍의 포효(고유)
가슴:
의지력 , 초당영력+ , 방어도 or 쇠약의 포효 기술등급
/(동화: 회피8%증가 회피시 최대체력의 10% 보강)<< 쓸만한 위상이없음
(초반구간 돌격전차:최대 방어력 1만 까지 를 얻지만 ,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증가합니다.
혹시나 짓밟기사용도 힘드신 초보운전이시분들은 할퀴기를 사용하고 다녀도됩니다.
대신 할퀴기도 사냥꾼의 정점을 초기화하니깐 그점 생각해서 플레이하시면됩니다.
성난공격 : 할퀴기 최소1마리에게 적중하면 5초동안 공격속도 2.5% 방어감소 4% 5스택
공속 10% 방어감소 20%
혹은 위세: 기본공격 시 6초동안 20%데미지감소)
or 미친늑대의 환희 (바지에 방어도가 그레이트 어픽스인경우 or 쇠약의포효 스킬등급을 안찍을경우)
바지: 티볼트의 의지 (고유)
의지력, 최대생명력, 방어도
/(원기:늑대인간 변신상태에서 최대 15%피해감소)
or 만용(고유전설) 최대 쉴드 80% (갑옷에 돌격전차위상을 쓸경우)
or 새벽하늘무릎받이(고유전설) 최대저항 12%추가 (갑옷에 돌격전차위상을 쓸경우)
담금질
*쇠약의 포효 재사용대기시간 << 비스라고생각합니다. 아무거나 붙이셔도 상관은없습니다만
그러나 방어도가 9230 을 안넘을경우 총방어도 담금질을 하시면됩니다.
보조 아무거나 (만용을 쓸수도있기때문에 보호막생성량 제외하고는
굳이 뽑자면 보강채울려고 늑대 공격속도 or 까마귀 극대화확률 조금이라도 더챙기기위해 공격속도)
보조는 속세의 행운으로 기절 확률 혹은 이동불가 담금질을 하시면됩니다.
이번시즌같은경우는 가슴이랑 바지는 거의 같이 보시면될것같습니다.
두군데다 의지력은 챙겨주시고 갑옷은 초당영력을 반드시 붙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단수가 높으지면 의지력대신에 체력을 챙길수도 있을것으로 예상되나
아직 나락 단수를 등반하지않았기때문에 쇠약의 포효로 충분히 커버되는듯합니다.
컨이 힘들경우 최대생명력 챙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쇠약의 포효 옵션같은경우는 가슴밖에없기때문에 고단 피트에서는 미늑을 못쓸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부분은 아래에 서술하겠습ㄴ다.
만용채용시 영혼은총 폭풍전야 > 피학성 으로 바꿔 주셔도됩니다.
또한 가슴 바지 같은 옵션에서 담금질 보조탭에 보호막 생성량 올려주는 옵션을 챙겨주시면 보다
단단하게 느껴질수있습니다.
장갑: 회오리바람+3,극대화 확률,공격속도
/ (폭풍 추격자: 회오리 바람이 최대 3마리의 대상을 찾아갑니다.)
담금질:
근거리피해 (고정) or 차선으로 원거리피해
신발:
티볼트가 있으시면
공격시 피하기 재사용대기시간
초당영력생성, 방어도, 모저가 부족하다면 모저 옵션을 챙겨주시고 아니라면 최생 OR 의지력
/ 탈태 :피하기시 저지불가 대신 피하기 쿨타임 5초 증가
없으시면 차선책으로
wild heart hunger(고유전설)고정
(야생심장의 갈망) 늑대인간 또는 곰인간으로 변신하면 5초 동안 야생심장을 얻습니다. 야생심장은 2초마다 변신 기술로 주는 피해를 1~1.5% 증가시키고 20회 중첩됩니다.
없으시면 대체품으로
이동속도, 초당영력생성, 의지력or최대생명력or 부족한 방어옵션(ex모저)
/ 바람격퇴자 :(극대화시 이동속도16%증가 1초동안 최대 6초)
지르에서나오는 변신 신발 고정입니다.
한변신폼에서 5초동안 스택이 2초마다 차며 5초안에 곰이나 늑대로 변신하셔야지 스택이 유지됩니다.
(현재로서는 의도 된것인지모르지만 곰>늑대>곰 형식으로 변환되어야지 20스택을 채울수있습니니다.)
신발에서 최대 30% 증뎀을 가지고 올수 있어서 채용하였습니다.
목걸이: 독살+2,극대화 확률,공격속도,이동속도or최대생명력
/ 반격: (보강량에따라 최대 45%의 핵심기술 피해 증가)
담금질
근거리피해 (고정) or 차선으로 원거리피해
/
총방어도 <미친늑대 OR 티리엘의권능사용시>
(신발이 그레이트 어픽스 방어도 OR 명품화가 높다면 상관X
즉 9230 방어도를 맞추시면)
그외 자원 감소 옵션을 추천드립니다 .
반지: 공격속도,극대화 확률,최대생명력(or의지력)
/ (쑥대밭: 동료들을 각각 1마리씩 추가시켜주고 동료기술을 증가시켜줍니다.)
&
사냥꾼의 정점(고유)
담금질:
근거리피해 (고정) or 차선으로 원거리피해
/
자원소모량감소
무기(양손 도끼):의지력,체력,자원소모감소량
/(양치기: 동료 한마리당 데미지 20% 추가)
담금질:
회오리바람 투사체 증가 확률 (고정) << 제일중요
/
근거리피해 (고정) or 차선으로 원거리피해
시즌4 기준 이제 무기 종류가 그렇게 까지 데미지에 영향을 끼치지않습니다.
1퍼센트 내외 그렇기 때문에 그레이트 어픽스가 잘 붙은 무기라던지
담금질이 잘된 or 옵션이 높게 붙은 무기를 채용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시즌4 팁
극대화 확률의 값어치가 데미지 버킷의 변화로 낮아지긴했으나
새의격노 + 독살 조합으로 여전히 좋은 성능을 보이고 있으며
대학살의 욕망 보드를 통해 영력수급에 큰 도움이됩니다.
또한 천둥충격보드로인해 근접피해,원거리 피해의 값어치가 높아져서 챙겨주시는편이좋습니다.
사냥꾼의 정점을 이용해서 쇠약의 포효를 상시 쓸수있기때문에 방어옵션을 잘챙기지않습니다
그러나 조금 자주 죽거나 하드코어인경우에는 최대생명력 옵션을 챙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의지력등을 체력쪽으로 빼주시면됩니다.
아이템은 간소화되었지만 담금질이 무료2회 추가 5회 기회로 총7번의 기회안에
옵션을 먹어야되고 옵션을 돌릴때마다 바뀌기때문에 생각보다 아이템을 먹기가힘듭니다.
또한 그레이트 어픽스가 상당히 강력하기때문에 엔드파밍은 힘들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템, 정복자를 그대로따라하시면
저항 70맞춰지시는게 정상적인상태입니다.
모자라시면 반지쪽저항이 불,냉기,암흑쪽 저항이라서 모자랄수있습니다.
그럴땐 선조의 인내 를 더 찍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아직 빌드를 극한까지 깎지않았기때문에 이부분은 세팅시 바뀔수가있습니다.
돌격전차의경우 10000정도까지 방어도수치를 커버가가능하여
방어도 옵션하나당 1500정도 붙는다고보면 아이템옵션 6개 값어치입니다.
그러나 방어도 9230이 100렙 85%데미지감소로 알려져있습니다.
100렙이후 모든몬스터들에게도 똑같이적용되는 수치로 바뀌었습니다.
오버 방어도가 심하게 되기때문에 초반용으로만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공격속도 옵션은 딱히 뛰어난곳이 없지만
극대화 확률같은경우 장갑 , 목걸이 에 반지보다 수치가 높게 붙습니다.
채용을 하신다면 필히 챙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데미지 감소옵션이 고유전설에만 달려있기때문에
방어도 9230 모저70 을 넘기는순간 사실상의 아이템에서 방어 옵션은
최대생명력,회피 밖에 없다고 보면 편할것같습니다.
이로인해 피트 100단이상에서 버티는게 힘들어지고 그걸 쉽게 넘어가기위해선
사기를 치는 옵션들을써야되는데 가장대표적인 예가 쇠약의포효입니다.(70퍼데미지감소)
>> *쇠약의 포효 쿨감을챙기는이유:
사냥꾼의 정점을 활용하여 쇠약의포효를 쓰면서 다닌다고해도 가끔 삑살나는경우가있습니다.
이때 상당히 위험해지는데 최대한빨리 쿨을 돌리기위해 찍는게 안정적이 였습니다.
대담한(외침쿨감 최대6초)을 활용하면 이론상 무한 쇠약의포효가 가능해서
다른빌드에서도 사용가능
또한 만용(최대체력의 보호막 80퍼), 새벽하늘무릎받이(한도초과 저항) 의 효율성이 매우 좋아졌습니다.
저지불가 옵션을 챙기기 애매해졌기때문에 스킬에 무절제를 반드시 찍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결론
초반구간 방어도 해결법 이번시즌의경우 9230 만넘기면되기때문에
돌격전차로 모든 방어도를해결하거나
바지에서 방어도를 그레이트어픽스(별)로 해결하시지않는다면
갑옷 바지 둘다 방어도를 챙기셔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