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54657
스킬트리
https://diablo4.inven.co.kr/db/paragon/83143
정복자 트리 *마나물약님 유튜브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54224
스킬트리 마나물약
스킬트리는 여러 차례 실험결과
마녀 비술 보석은 분진석 뾰족한 손가락 새끼 두꺼비의 소원 채택 하였습니다.
마나물약 님 거 스킬트리로 해보다가 제 입맛대로
제 스킬트리로 해본 결과
위 사진과 같은 메커니즘으로 변경한 결과 25% 곱연산이 적용된다는 것을 실험 완료 햇습니다.
*추가로 만족을 모르는 위상도 실험을 해보았으나 이건 아직까지 체택이 태그 수정이 안된 것 같습니다.
맨처음 늑대울부짖음은 스킬 내용에 많은 의문을 들었습니다. 우두머리 위상을 착용하면 늑대무리에서 늑대인간 태그가 붙기에 늑대 울부짖음 효과가 적용이 될까? 라는 의문점으로 시작하여
훈련장 허수아비로 실험해 본 결과 25% 곱연산 기재가 적용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여기서 이런 의문도 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니 그러면 향상된 감각과 무쇠가죽 패시브는 어떻게 효과받을거냐 는 의심을 해볼 수 있을텐데요
답은 간단합니다. 이번 시즌 드루이드 궁극기 *석화 개편으로 인해

석화 시전시 모든 비궁극기 기술이 초기화가 된 다는 점에서 향상된 감각과 무쇠가죽 패시브를 계속 받을 수 있는 걸 확인 했습니다.
물론 석화 쿨이 빨리 돌 수록 좋기에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라다 반지에 궁재감 3저격을 추천드립니다.
대강 12강 명품화는 못했지만 이렇게 해도 106~1102단 까지는 클리어를 할 수 있었기에
이렇게 빌드 공략글을 올려봅니다.
처음으로 빌드 공략글 올리는거라 두서없이 적어 설명이 개판이라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드루이드가 많은 변화가 이뤄졌음 하는 바램입니다!
모두들 즐 디아 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