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석폭발과 더불어 가장 큰 수혜를 받은 시크릿빌드 칼날발톱입니다.
칼날발톱은 이번에 제 예상으로는 최소 6배이상 성능향상이 있다고 보고 있는데요[!!!!]
그 이유를 차근차근 살펴봅시다.
#1. 룬워드로 인한 간접 상향

이번 대격변에서 잘 써먹던 룬워드들이 리워크되었습니다. 너프 같아 보이지만 칼발드루에게는 오히려 상향이랍니다.
NEW 잔룬 : 요구공물 : 300 // 0.25초동안 모든 공격이 극대화 및 확정제압합니다.
NEW 콱스룬 : 오구공물 동일 400 // 모든 자원을 소모하여 1초동안 최대 100%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이쯤에서 눈치채셨겠지요? 칼발은 1초 60프레임당 무려 5회이상 타격하는 미친 공속을 가진 디아4 가장 빨리 타격하는 빌드입니다.
모니룬을 1초에 300공물 이상 쌓을 수 있는 빌드는 칼날발톱밖에 없지요.
그렇다면 이게 무슨 뜻일까요???
-->> 무려 1초당 0.25초동안은 모든 공격이 제압+극대화입니다. 지금 라이브 본섭보다 무려 제압 빈도수가 3배이상 늘어날겁니다.
이것만으로도 사실상 4배이상의 딜 상승이 있다고 봐야합니다. 특히 날렵한 늑대의 4타 제압확률이 아주 많이 높아진 관계로, 4배이상의 딜뻥도 가능해 보입니다.

탐룬을 이용해서 초당 공물재생이 무려 150가까이 됩니다.
콱스룬의 업타임을 거의 50%이상 가져올 수 있지요. 변경된 콱스룬을 통해 2배딜뻥을 상시 가져오는 것이 핵심입니다.
영력을 재빠르게 재생하는 것은 칼발만의 특권이지요.

영력을 다 소모하더라도 1초안으로 풀영력을 만드는 것은 칼발드루에게 아주 쉬운 일입니다.
탐+콱스룬의 대상향으로 1.5배정도의 딜뻥을 가져옵시다.

그럼 기존의 크라이룬/아이리다 셋업으로 몹몰이를 할 수 있었는데 회오리갑옷의 대폭 상향이 또 칼발드루에게 날개를 달아줍니다.
맞습니다!! 이제 회갑이 넉백 대신 몹을 끌어당깁니다 !! 아무짝에도 쓸모없던 회갑에 엄청난 유틸이 생긴 셈이지요.
따라서 칼발드루[를 포함한 다수의 드루빌드] 가 앞으로 이 담금질을 애용할 것으로 예상되고요.
50%정도 담금질이 된 회갑의 범위입니다. 혼령사 와류 전혀 부럽지 않죠. 와우!! 이제 자신있게 크라이룬을 버려줍시다.ㅎㅎ
이제 필요할 때 몹몰이가 가능해졌으므로 저는 15%정도의 효율상승을 예상해보고 있습니다.

차오르는 철월이 칼발드루의 핵심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살짝 옆그레이드인감이 없잖아 있었습니다만,
이제 보스를 때리면 피의 울부짖음 쿨이 줄어듭니다.
차오르는 철월의 4초 확정극대화가 빛을 발하기 시작하는 부분입니다. 우리는 모든 가능한 스탯을 공속에 넣을 것이기 때문에,
딜로스 없이 철월의 극대화율을 빠짐없이 챙겨줍시다.
이제 보스전에서는 무조건 100%극대화 적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우예!!
-------------
다 정리해서, 4배의 제압빈도수. 1.5배의 콱스룬. 회갑의 15%유틸. 보스전 상대시 100%극대화 적중률
저는 최소 6배 이상 상향되었다고 봅니다. 이정도 상향이면 쳐부수기랑 비벼볼 수 있지 않을까요?
칼발드루 드루드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