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설명
제압피해 x50 곱연산은 최대생명력일 때 50프로까지. (피가 반이면 x25%란 이야기)
드루 극대화피해는 상시적용(혼돈특전) x50 곱연산 상시적용
그리고
누구하나 까마귀스킬 프레임 체크를안해줘서,,
까마귀 스킬 기준,
키요바사드 훈련소에서 60프레임으로 영상찍은후
공속물약먹고 영상찍고 1스킬당 프레임체크하고
공속물약빼고 영상찍고 체크,
영혼은총에서 공속찍고 영상찍고 체크, 공속빼고 체크,
공속물약 먹고, 영혼은총빼고 체크, 영혼은총찍고, 공속물약빼고 체크,
전설장갑 빼고 수의 + 3혼돈셋트로 체크,
여러 경우의 수로 영상을찍어 프레임단위로 넘겨보며 체크해봄.
자료 첨부할껀 없지만 일단 빠르게 대충 말씀드리자면
기본공속 97~98 부근에서 맥스프레임확인. 8프레임 이었던거같음 (7프엿나... ㅈ대따)
내 기준 저세팅에
공속물약 먹고 영혼은총 공속찍고 97.8 나와서 맥스프레임됨.
인겜 들어가면 스킬 피의울부짖음, 장갑에 까마귀 공속 담금질때문에 공속 약 130프로까지 상승함.
그럼 뺴도되는거아니냐?
그런데 피의울부짖음은 스킬시전후 4초만 발동된다는거.
적많이 쥑이면 쿨빨리돌긴하는데 늘 그렇지만 않다는거.
그럼 까마귀공속 담금질 해둔건?!
ㅇㅇ 그건 까마귀 쓸때만 공속 올라감.
까마귀드루는 자고로 할퀴기, 대지의 쐐기, 까마귀 돌아가면서 눌러줘야 이것저것 스택쌓여서
딜 많이 나옴..
고로 ..
다른 공격할때 공속이 느려진단이야기. 고로 DPS 떨어지겟죠
하여.
이해하기 쉽게 내기준으로 정리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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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수의 + 3혼돈착용자 = 공속물약먹고 + 영혼은총(공속20퍼) 다챙기세요.
2.수의x 전설장갑(공속) + 3혼돈 + 별반지 착용자 = 공속물약만먹고 영혼은총(공속->피통30퍼) 옮겨도됩니다.
각자 아이템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수잇음. 마을에서 물약만 먹고 맥스프레임 나오면
영혼은총 공속을 피통으로 옮겨도 됨.
그러면 까마귀 공속 담금질은 왜한거야? 빼도되는거야?
라고 의문이 들 터,
프레임에 신경쓸 요소가 이리도 많음.
요소설명
| 무기 기본속도 | 무기 타입별로 다름 (한손 도검, 지팡이, 활 등) |
| 공속 옵션 (Attack Speed%) | 장비, 스킬, 패시브 등 |
| 스킬별 애니메이션 시간 | 같은 APS라도 스킬마다 프레임이 다름 |
| 형태 변화 스킬 (예: 늑대, 곰) | 폼별 애니메이션이 다름 |
| 버프/디버프 | 예: ‘질풍의 분노’, ‘광폭화’, ‘감속 디버프’ 등 |
고로, 기본 공속 이외에도 챙겨봐야 할 것이 많음.
글고 기본공속이 풀프레임 이어도 스킬 공속을 따로 챙겨주면 +@ 라는이야기가됨.
그러니,
우리는 까마귀 스킬에대한 정확한 공속별 프레임은 알 길이 없으니
(내가 수치별로 담금질을 계속 해볼수는 없는거니까)
내기준 장갑에 담금질넣고 딜 쑤시면 1프레임 내려갔음. (1단계 더빨라졌음)
마을기본공속 대략 97프레임 맞춰진다하면 유도리있게 넣뺏 하란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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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셋팅
(정복자, 스킬셋팅은 명료만 빼고 방어기재 챙겨줬고 제 유튭 125단 클리어영상 후반부에 나와있는 거랑 같습니다)
정복자에서 제압도챙기고 극대화도 챙기고,
장비를 제압 -> 극대화 피해 셋팅으로 바꿧더니,
큰 체감은 없었고
그냥 느껴지는 느낌은 최대데미지는 낮아지고 최저데미지가 높아진 느낌적인 느낌.
(DPS 상승한 느낌적인 느낌이 남)
글고 고단에서는 몇대 맞으면 피통 출렁이니 그때 제압딜이 로스나는게 못미더워서
바꿔봤는데,, 저 영상에서는 좀 빡세보여도,,,
평균적으로 개억까 맵 아니면 보스방 진입타임 평균 5분 업다운으로 올라옴.
필력이 안좋아서 주저리주저리 썻네요,
아무튼!
등반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하십쇼!
131단 2위 쟁탈하러 저는 레츠고..
+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