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 없는 토요일 아침 (골조 네크 나락 101단)
-소환 강령으로 기대되는 점
기술트리
수확(낫) - 피해 감소 2->4초 증가, 강화된 수확 공격 속도 증가 3초->4초
망자의 군대 - 데미지 증가 45% -> 90% (하수인 데미지증가X),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70초-> 60초
죽음의 접근 - 이동 속도 증가 (기존 4/8/12%) -> (5/10/15%)
칼란의 칙령 - 하수인 공속 증가 3% (11명 33%) -> 변경// 데미지 추가 +피해량 증가 3% (11명 33%)
해골 사제 치유 8초-> 5초감소 (식인 발동 등 자주 소환키를 누르기 때문에 저는 크게 상관없을듯)
죽음의 방어 - 하수인 방어력 보너스 4/8/12% -> 8/16/24% 증가 *나락 고단에서 좋을듯
괴저 껍질 - 강화량이 최대 생명력의 2/4/6% -> 5/10/15% 증가 (보강량 절약)
저주받은 오라 - 자동 저주인데 그동안 적용이 안된게 있었는지?? 테스트 해봐야할듯
영혼 문(궁극기) - 근처의 적을 오염시키고 초당 ??피해를 주고, 매 ??초마다 적의 영혼을 흡수, 2의 정수를 생성
흡수한 모든 영혼이 피해를 1%만큼, 최대 30%까지 증가시킴, 영혼문이 끝나도 5초간 지속
영혼이 뜯겨진 적은 2초 동안 취약, 영혼문의 효과가 적용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5% 확률로
영혼 흡수 (보호막+정수+데미지 *제일 기대됨)
정복자
(보드??) : 이제 피해는 하수인에게 귀속되며 하수인 피해 보너스에 따라 조정됩니다
(보드??) : 이제 피해는 골렘에게 귀속되며 하수인과 골렘의 피해 보너스에 따라 조정됩니다
(보드??) : 이제 데미지 보너스가 하수인의 데미지에도 적용됩니다.
이교 우두머리 : 공격 속도 보너스 20%당 하수인 피해 30%에서 40%로 증가
거대한 괴물 - 골렘 방어력 14% -> 소환 데미지10%로 바뀜
몇 개의 저항력 붙은 노드 -> 10% 데미지
몇 개의 궁극기 피해 노드 -> 취약한 적으로부터 4% 피해 감소
(방어력, 피해감소 노드로 변경 되는게 있음)
아이템
멘델의 반지 : 이제 피해는 하수인에게 귀속되며 하수인 피해 보너스에 따라 조정됩니다.
소환 증강
-망자 의 군대가 두배의 피해 입힐 확률 +X%
-해골 마법사의 공격이 두번 시전될 확률+X%
-해골 전사가 두번 공격할 확률 +X%
-골렘이 두 번 공격할 확률 +X% ★★★★★ (저는 이게 기대 되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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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서버를 한번도 안해 봤지만
방어 + 정수 관리 때문에 뼈 폭풍 사용 중인데 영혼 문이 생기면 위상 3개를 아낄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꺼 같아요
그리고 칼란 데미지 생긴 거랑 그냥 위에 바뀐 것만 봐도 기대 됩니다.
재감 샤코가 한 달이 걸리는 바람에
생각보다 옵두를 많이 못 모아서 30만개라도 맞출려고 생각 중입니다
(소환 데미지 피해XX 줄 수 있는 장비부터 명품화 끝났으면 좋겠어요)
일단 패치하면 아이템 파밍 하고 문양 업을 같이 해야 하기 때문에
우버 로테는 사람 제일 몰리는 주말에만 할려고 생각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