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 마법학자랑 같이 죽창 던지는 예능빌드입니다!
뭐 당연하지만 순수 뼈창보다 개같이 약함ㅋㅋ
<관련 정보>
1. 마법학자가 던지는 뼈창은 소환 관련 증뎀 적용X
(제압피해도 해골이 아닌 본체 체력에 비례)
2. 마법학자가 던지는 뼈창에 '죽음 없는 얼굴' 고유옵 적용 O
3. 마법학자가 던지는 뼈창에 '인디라의 기억' "뼈창이 피 기술로 취급" 적용 O
4. 마법학자가 던지는 뼈창에 '인디라의 기억' "최대 생명력 10% 소모" 적용 X
5. 마법학자가 던지는 뼈창에 '인디라의 기억' "시체를 소모해 추가 뼈창 발사" 적용 X
6. 마법학자가 던지는 뼈창에 '인디라의 기억' 접두옵(뼈창 시전시 피파도 쿨감) 적용 X
7. 마법학자가 던지는 뼈창에 "어두운 춤 위상" 적용 O
8. 마법학자가 던지는 뼈창에 "뼈 가루떨이 위상" 적용 O
9. 마법학자가 던지는 뼈창은 마녀술 "의지의 힘" 중첩을 소모시키지 않음(ㄱㅇㄷㅋㅋ)
https://youtu.be/Jy_729oSGgY
1. 장비
- 해골들이 쏘는 뼈 창까지 고려해 본체 DPS를 조금 포기하고 전체 파이를 키워줌
뼈 창 2번 시전 확률이 아닌 뼈 창 등급에 3저격
무기도 도검이 아닌 철퇴를 써서 깡딜 UP
공속도 해골들한테 맞춰 대충 95%까지만 올려줌
- 조폭넥의 낭만을 느끼기 위해 불가사의한 위상 착용
- 해골들 AI랑 에임이 너무 구려서 트레구울로 뼈감옥 크기 늘려줌ㅋㅋ
2. 스킬
해골전사 희생해봤자 얻는 이득이 없어서 그냥 수확자 찍어줌
3. 마녀술 & 비술 보석 & 용병
공속 10% + 자동 피관리를 위해 바라냐 할매 데꼬다님
4어픽 먹어논거 갈기 아까워 옵두 영끌해다 맞춰봤네요
당연하지만 빌드 효율은 개쓰레기입니다!!
이딴 빌드도 너그러히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ㅠ
남은 기간 다들 즐겜하시고 다음 시즌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