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압 피해를 늘려주는 요인들.
4. 위상
제압 피해를 올려주는 위상과 고유 장비
A. 샤-코(고유 아이템)
- 모든 기술 등급이 상승하므로 간접적인 제압 피해 상승(근데 먹을수 있음?)
B. 피칠갑
- 제압 피해 상승은 없음. 그러나 2타에 한번 더 제압 피해를 줌.
- 2타는 패시브 스킬? 정복자 노드? 문양? 뭔가 적용이 안되는지 조금 더 약하게 나감.
C. 굶주린 피의 공격
- 제압 피해 상승은 없음. 그러나 2마리 이상의 몹이 있다면 추가타를 통한 다수에게 제압 피해를 줌.
D. 희생
- 직접적인 상승은 없음. 그러나 죽음의 상징 스킬을 찍고 망자의 서에서 마법 해골학자를 희생하면
제압 피해가 상승함
E. 해일
- 직접적인 상승은 없음. 그러나 추가타에 제압 피해가 들어감.(엄청 약하니 쓰지말것)
F. 때 이른 죽음의 공격
- 100% 이상 생명력을 회복하면 다음 제압 피해를 한-번 증가시켜줌.
- 이 위상을 끼면 100% 이상으로 생명력 회복이 가능해짐. 실질적인 생명력 증가는 없이 그냥 물약이 먹어짐.
- 고유 바지인 만용과 같이 쓰면 시너지 효과가 있음. 그러나 만용이 쓰레기.
G. 죽음예언자의 펜던트(고유 아이템)
- 제압 피해 상승은 없음. 그러나 하수인과 뼈감옥(스킬)에 각 개체마다 제압을 발동하기에 폭딜 가능
H. 시체 촉수(스킬) + 휘감는 핏줄(위상)
- 시체 촉수 위상에 의한 극대화 피해 증가는 제압 피해에 적용된다고 한다.(제보 감사합니다)
- 본인의 경우 110만 정도였던 딜이 극대화 피해시 190만 정도까지 상승하는걸 볼 수 있었다.
- 왠만하면 제압 피강령은 시촉을 쓰도록 하자.
5. 장비 옵션
A. 제압 피해 상승
- 반지, 장갑, 무기(한손, 양손)
B. 최대 생명력 상승
- 투구, 윗옷, 바지, 방패, 반지
C. 모든 능력치
- 투구, 윗옷, 바지, 장갑, 장화, 방패, 중심점, 무기(한손, 양손)
D. 의지력
- 투구, 윗옷, 바지, 장갑, 장화, 방패, 중심점, 무기(한손, 양손)
E. 피의 격류(패시브 스킬)
- 목걸이
6. 버프 물약(비약, 마법 향)
A. 불굴의 비약(30분동안 생명력 30% 증가)
- 제작 불가능. 지옥물결에서 먹어야 함.
B. 분쇄의 비약(30분동안 제압 피해 20-60% 증가)
- 제작 가능. 불굴보다 안좋다. 그래도 제작 가능하니 급한대로 이거 먹자.
B. 레더마인 향취(20분동안 생명력 500 증가)
- 비약과 중첩사용 가능. 비약보다 시간 짧으니 고단 트라이때 먹자.
0. 제압 피해를 늘려주지 않는 요인
- 지능은 제압 피해와 관련이 없다.
- 무기 공격력은 제압 피해와 관련이 없다.
- 적이 받는 피해가 아닌 내 피해가 증가하는 정복자 문양은 제압 피해를 상승시키지 않는다.
- 피의 쇄도, 피의 창 레벨은 제압 피해의 데미지를 올려주지 않거나 아주 경미한 것으로 판단된다.
- 극대화 피해, 취약 데미지는 제압 피해와 곱연산되지 않는다. [제압을 제외한 모든 데미지 + 제압 데미지]이다.
- 캐릭터창의 전투력은 제압 피해와 무관하다.
- 피해 증가 관련 패시브 스킬은 제압 피해와 무관하다. (3.스킬에서 언급한 스킬은 제외)
- 최대 생명력은 기본 생명력 + 그 외 생명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기본 생명력은 제압 피해의 데미지를 올려주지 않는 것으로 판단된다. (정확하진 않으나 자체 실험결과 그럴 가능성이 있음.)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틀리거나, 추가해야하거나, 수정해야하는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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