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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스압]제압 피해 증가 요인 A-Z

아이콘 아네모네스
댓글: 11 개
조회: 5938
추천: 4
2023-07-05 07:56:43
제압 피해를 늘려주는 요인들.



1. 정복자 문양
  정복자 문양에서 적이 받는 피해는 제압 피해도 데미지 상승시키는것으로로 추정됨.

  A. 증폭 문양
    - 노화, 가시 박힌 철관 둘 다 적용됨.
     

  B. 복수 문양
    - 방패의 가시, 가시 박힌 철관 둘 다 적용됨.
     
     
    - 패시브 스킬 대못박힌 가시도 적용될것으로 추측(실험 안해봄)

  C. 망자 사육자
    - 이 문양도 적이 받는 피해라 적용될것으로 추측(실험 안해봄. 소환 피강령님들이 해주시길)
     

  D. 지지배
    - 제일 많이 제압 피해를 올려주니 꼭 찍자
     

  E. 위압감
    - 효율이 매우 안좋지만 그래도 올려줌.
    - 그래도 찍겠다면 식인 정복자 보드가 제일 효율이 좋으니 아래를 참고할것
     
     

2. 정복자 노드
  정복자 노드에서 제압 피해 올려주는 요소

  A. 전설노드 - 피바다
     

  B. 희귀 노드 - 체력 증가 노드, 제압 피해 노드(피바다에 1개, 피를 부르는 피에 1개)
     
     

  C. 마법 노드 - 체력 증가 노드, 제압 피해 노드, 의지력 노드
     
     
     

  D. 일반 노드 - 의지력 노드
     


3. 스킬
  제압 피해를 올려주는 패시브 스킬

  A. 피의 격류
     

  B. 응결된 피
     -이건 직접 실험 못해봄. 적용되는지 아시는분은 댓글좀
     

  C. 죽음의 상징 & 망자의 서(소환수 탭)
     - 망자의 서에서 해골 마법학자를 희생시켜야지만 제압 피해가 증가하니 염두해두자.
     
     

  D. 라트마의 원기
     - 전설 노드 피바다의 효과를 받지 못한다. 즉 50% 증뎀은 없다.
     


4. 위상
  제압 피해를 올려주는 위상과 고유 장비

  A. 샤-코(고유 아이템)
     - 모든 기술 등급이 상승하므로 간접적인 제압 피해 상승(근데 먹을수 있음?)
               
  B. 피칠갑
     - 제압 피해 상승은 없음. 그러나 2타에 한번 더 제압 피해를 줌.
     - 2타는 패시브 스킬? 정복자 노드? 문양? 뭔가 적용이 안되는지 조금 더 약하게 나감.
     

  C. 굶주린 피의 공격
     - 제압 피해 상승은 없음. 그러나 2마리 이상의 몹이 있다면 추가타를 통한 다수에게 제압 피해를 줌.
     

  D. 희생
     - 직접적인 상승은 없음. 그러나 죽음의 상징 스킬을 찍고 망자의 서에서 마법 해골학자를 희생하면
       제압 피해가 상승함
     
     
  E. 해일
     - 직접적인 상승은 없음. 그러나 추가타에 제압 피해가 들어감.(엄청 약하니 쓰지말것)
     

  F. 때 이른 죽음의 공격
     - 100% 이상 생명력을 회복하면 다음 제압 피해를 한-번 증가시켜줌.
     - 이 위상을 끼면 100% 이상으로 생명력 회복이 가능해짐. 실질적인 생명력 증가는 없이 그냥 물약이 먹어짐.
     - 고유 바지인 만용과 같이 쓰면 시너지 효과가 있음. 그러나 만용이 쓰레기.
    

  G. 죽음예언자의 펜던트(고유 아이템)
     - 제압 피해 상승은 없음. 그러나 하수인과 뼈감옥(스킬)에 각 개체마다 제압을 발동하기에 폭딜 가능

  H. 시체 촉수(스킬) + 휘감는 핏줄(위상)
     - 시체 촉수 위상에 의한 극대화 피해 증가는 제압 피해에 적용된다고 한다.(제보 감사합니다)
     - 본인의 경우 110만 정도였던 딜이 극대화 피해시 190만 정도까지 상승하는걸 볼 수 있었다.
     - 왠만하면 제압 피강령은 시촉을 쓰도록 하자.
     

5. 장비 옵션
   A. 제압 피해 상승
     - 반지, 장갑, 무기(한손, 양손)

   B. 최대 생명력 상승
     - 투구, 윗옷, 바지, 방패, 반지

   C. 모든 능력치
     - 투구, 윗옷, 바지, 장갑, 장화, 방패, 중심점, 무기(한손, 양손)

   D. 의지력
     - 투구, 윗옷, 바지, 장갑, 장화, 방패, 중심점, 무기(한손, 양손)

    E. 피의 격류(패시브 스킬)
      - 목걸이


6. 버프 물약(비약, 마법 향)
  A. 불굴의 비약(30분동안 생명력 30% 증가)
     - 제작 불가능. 지옥물결에서 먹어야 함.

  B. 분쇄의 비약(30분동안 제압 피해 20-60% 증가)
    - 제작 가능. 불굴보다 안좋다. 그래도 제작 가능하니 급한대로 이거 먹자.

  B. 레더마인 향취(20분동안 생명력 500 증가)
     - 비약과 중첩사용 가능. 비약보다 시간 짧으니 고단 트라이때 먹자.


0. 제압 피해를 늘려주지 않는 요인
  - 지능은 제압 피해와 관련이 없다.
  - 무기 공격력은 제압 피해와 관련이 없다.
  - 적이 받는 피해가 아닌 내 피해가 증가하는 정복자 문양은 제압 피해를 상승시키지 않는다.
  - 피의 쇄도, 피의 창 레벨은 제압 피해의 데미지를 올려주지 않거나 아주 경미한 것으로 판단된다.
  - 극대화 피해, 취약 데미지는 제압 피해와 곱연산되지 않는다. [제압을 제외한 모든 데미지 + 제압 데미지]이다.
  - 캐릭터창의 전투력은 제압 피해와 무관하다.
  - 피해 증가 관련 패시브 스킬은 제압 피해와 무관하다. (3.스킬에서 언급한 스킬은 제외)
  - 최대 생명력은 기본 생명력 + 그 외 생명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기본 생명력은 제압 피해의 데미지를 올려주지 않는 것으로 판단된다. (정확하진 않으나 자체 실험결과 그럴 가능성이 있음.)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틀리거나, 추가해야하거나, 수정해야하는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0.1v 


Lv43 아네모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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