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방어 & 유틸위상 ★★★★★★★★★★★★★★★★★★★
1. 공통의 - 제기준 압도적 성능의 안정성을 보여준 위상입니다. 롤개념으로 CC의 범위를 2~3배 넓히는게 한타의 안정성에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하면 될것같습니다.
2. 재촉하는 - 전 가장 별로로 본 위상입니다. 일단 보복의 심장을 빼야하기때문에 극도로 구립니다. 다만 70단미만 저단에선 압도적일거로 판단됩니다.
3. 사냥꾼 - 피감25 높은수치로 2순위줍니다. 다만 공통위상이 압도적이라 전 별로였으며 보스나 도살자에겐 공통이나 사냥꾼 둘다 무의미합니다.
4. 어스름 - 탱위상이 극확 8%나 준다고 좋다고 쓰다가 다시생각해보니 스킬포인트3개면 더좋은 극확이나 스킬이 많아서 버렸습니다. 잡몹구간엔 스택쌓여있으나 정예땐 바로 사라집니다. 별로입니다.
1순위 - 독주입3, 총방어력, 기본공속
2순위 - 쿨감, 최대체력,
3순위 -올스탯(무기에서 낮으면 채용이나..비추)
[갑옷] 불복
1순위 - 총방어력, 근접뎀감, 원거리뎀감
2순위 - 최대체력,뎀감,부상피감(1개만)
[장갑] 동상걸린
1순위 - 회칼랭크, 극확, 공속, 회피시공속
2순위 - 행적
[바지] 위세
1순위 - 총방어력, 근접뎀감, 원거리뎀감 <----- 원거리뎀감 2개필수입니다.
2순위 - 최대체력, 뎀감, 부상피감(1개만)
[신발] 참회의 경갑
[목걸이] 빼앗긴 원기
1순위 - 혹한숙련랭크, 총방어력, 기력소모감소,
2순위 - 이속, 방어中1(중복피감 1순위 - 타피감보다 독주입시 가장 높은 피감기대값)
[반지]역병촉 / 터져나가는
반지1 - 취피, 극확, 극피, 최대체력
반지2 - 자원생성량.취피, 극확, 최대체력or극피
[양손] 가속하는 (쇠뇌) <----- 올스탯 높아야 힘 610넘습니다.
1순위 - 취피, 극피, 핵피, 올스탯, 민첩
[한손] 규탄
[한손] 칼춤꾼 (단검) <----- 올스탯 높아야 힘 610넘습니다.
1순위 - 취피, 극피, 핵피, 올스탯, 민첩
[보석과 심장]
무기에 에메랄드
방어구에 루비
이발사, 보복, 집속탄(5렙추천-수류탄6개나감)
본인 방어도 9000초반 셋팅이면 목걸이에 불복.
본덱은 정복자보드에서 방어도 많이 챙겼습니다. 방어도% 맥스로 다챙기면 목걸에 원기 넣으세요.
제기준 머리 가슴 다리 목걸 방어도 7.2% 3개 6.9% 1개 기준 9831나옴.
원기위상 텝업글시켜서 +25만들고 위상추출하면 피회복 추가됩니다. +10당 10회복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