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원기의 일격기본 피해량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강력한 화살기본 피해량이 22%에서 33%로 증가했습니다.
-회전 칼날기본 피해량이 54%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꿰뚫는 사격기본 피해량이 70%에서 95%로 증가했습니다.
ㄴ고급 꿰뚫는 사격이전: 기력이 가득 찬 상태에서 시전 시 꿰뚫는 사격에 적중한 모든 적을 3초 동안 50% 느리게 만듭니다. 정예 적은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지금: 기력이 가득 찬 상태에서 시전 시 꿰뚫는 사격에 적중한 모든 적을 3초 동안 50% 느리게 만듭니다. 정예 적은 50%[x] 더 많은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개발자 메모: 게임 내 고급 꿰뚫는 사격의 툴팁이 곧 업데이트 되어 정예 적은 배수로 피해를 입는다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연타
기본 피해량이 13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ㄴ고급 연타
기력 소모량 감소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연발 사격
기본 피해량이 33%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ㄴ강화된 연발 사격
사격당 극대화 확률이 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질주
기본 피해량이 4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칼날의 춤
툴팁에 공격 속도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거리 추적이 개선되었습니다.
기본 데미지가 64%에서 86%로 증가했습니다. 이 백분율은 한손 무기를 장착했을 때와 관련이 있습니다.
-연막탄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45%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역습하는 은신
이제 이 스킬은 활성화된 동안 은신 상태를 해제하더라도 시전 후 5초 동안 버프가 제대로 유지됩니다.
명확성을 위해 도구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암흑 주입
감염이 만료될 때 단일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4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 및 핵심지속 효과]
-치명적인 맹독
데미지가 3/6/9%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착취
데미지가 6/12/18%에서 8/16/24%로 증가했습니다.
-희생
희생으로 인한 폭발은 이전보다 훨씬 더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 증가율이 12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연금술 혼합물
피해 증가량이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활성화에 필요한 비물리 피해 유형이 3개에서 2개로 감소했습니다.
-정밀도
데미지 증가율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백병전
데미지 증가율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기세
스택당 데미지가 5%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노출
행운의 적중 확률이 2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섬광 수류탄의 피해량이 4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정복자]
-레이라나의 본능
내면의 시야가 가득 찬 경우 데미지 상한이 35%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위상]
-칼춤꾼
데미지가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아이템]
-바람살
활성화 시 데미지 보너스가 2배에서 3배로 증가했습니다.
-규탄
핵심 데미지가 20-40%에서 50-70%로 증가했습니다.
-투기장 싸움꾼의 시기
극대화 피해가 33%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아시아라의 칸자르
고유 효과 공격속도가 20-40%에서 30-50%로 증가했습니다.
-건달의 입맞춤
데미지가 15-35%에서 35-55%로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1.그림자 걸음으로 입힌 피해 유형이 주입 효과에 따라 업데이트 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2.은신이 풀리면 은폐 대응 보너스가 즉시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출처 - 와우헤더]
https://www.wowhead.com/diablo-4/blue-tracker/news/us/diablo-iv-patch-notes-2414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