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세 뺑뺑이 귀찮아서 만들어봤습니다.
사용하시는 번개창 세팅에서 딱히 뭘 바꿀게 별로 없는 빌드라, 무기 바꾸고 반지 여유분에 위상 하나만 발라서 군세 가시면 됩니다.
번개창 빌드가 딴딴해서 그냥 세워놔도 어지간히 되긴 하는데, 첨탑도 그렇고, 에테르 마귀처럼 가까이 다가가야 태어나는 놈도 있고 해서 만들어봤구요.
결정적으로 그냥 세워두면 지옥불이나 모독자 혹은 도살자 등에게 종종 죽습니다.
망울 들려주고 뜀뛰기 매크로 걸어놓으면 죽지도 않고, 와리가리 치면서 에테르도 먹어주고, 첨탑도 어지간하면 정리해주고, 에테르 마귀도 불러내서 잡아줍니다.
좀 돌려보니 에테르 700-800개는 먹는 거 같아요.
무한의 의복에 인내하는 신앙 장갑끼고도 해봤는데, 전설 장갑이 빠지니 일단 위상 하나가 빠져서, 타수가 줄어들어 뜀뛰기 해야할 때 멍 때리다 죽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사실 군세 8단에서 티리엘 대신 무한의 의복 입는 이득이 별로 없기도 하구요.
파상공세 끝나면 다음 파상공세 옵션만 선택해주면 되는데, 가끔 파상공세 마지막에 한 두마리 남는 몹들 정리해야할 때, 망울이 엉뚱한데로만 가서 정리를 못 할 때가 있어요.
그 때 한 번씩만 컨트롤 해주시면 됩니다.
보스전은 사실 무기 스왑해서 잡는게 젤 빠르긴 한데, 자동 사냥 컨셉에 안 맞아서 보스까지도 자동사냥하는 영상으로 작업했습니다.
보스전도 그냥 냅둬도 되는데, 좀 더 빨리 잡고 싶으면, 보스들 모여있는 쪽으로 순간이동만 한 번씩 눌러주면 돼요.
영상의 액티브 스킬에 얼음칼날이 있는데, 필요 없습니다.
순간이동이 행적이 높아서 짜에 수급이 잘 됩니다. 넘치는 에너지랑 궁합이 좋아요.
더불어 높은 순간이동 행적 때문에 주황색 전령 위상 효과가 잘 터져서 궁극기도 거의 무한으로 유지됩니다.
빛나는이 아닌 신비한 순간이동 찍어주시면 더 좋아요. 순간이동 피감 없어도 어차피 안 죽습니다.
키마 매크로는 제가 잘 모릅니다. 저는 패드만 써서...
아래 댓글에 키마 매크로 설명해주신 분이 계시니 참조하시면 될 거 같아요.
마법부여는 화염탄, 얼음보주에요 (얼음칼날 마부 아닙니다!)
스킬 :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50157
정복자 : https://diablo4.inven.co.kr/db/paragon/76438
00:09 장비, 위상 등 세팅
00:39 파상공세
01:45 도살자 등장
02:43 군세 보스
https://youtu.be/W94f9F9A8K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