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술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PTR 원소 고유템 변경점

아이콘 아르쥬나
댓글: 9 개
조회: 1557
추천: 1
2024-09-04 10:02:24
[출처] 와우헤드 PTR 클뜯


[축도관]
기존 두번 시전에서 두번 타격으로 변경됨.
스킬창에 연쇄번개를 올려두지 않고 궁극기 전류의 꽁짜 연쇄번개를 활용하는 빌드들을 의식한 변경사항으로
보이는데, 이 두번 타격이 축도관 고유옵 플랫 데미지에도 적용된다면 유의미한 축도관 상향이고,
아니라면 연쇄번개 자체딜이 너무 미미해서 두번 타격이 되어도 큰 의미부여가 힘듬. 이 경우 오히려 스킬창에 연쇄번개를 올려두고 사용하던 축도관 빌드들은 뼈아픈 너프에 해당함.


[계몽자]
바운스바운스된 화염구의 데미지 0%에서 100% 곱연산 피증으로 단독곱연산 기준 두배 딜 상향함.
기존 1500~2000만 언저리 나오던 화염구 바운드 1타격 딜이 3000~4000만으로 떡상됨.
통통매니아들 떡상 축하함.
은 아니고 그냥 툴팁 가독성 수정. 근데 수정 후가 더 헷갈림 ㅋㅋ


[탈라샤]
스택당 20%에서 25%로 버프
최대스택 4에서 3으로 너프

3개원소 유저 (원소 스킬만 활용)
최대 곱연산 피해 60% -> 75% 버프
4원소 유저 (원소의쇄도 혹은 안뚝)
최대 곱연산 피해 80% -> 75% 너프

기존에 스택을 쌓는 기제가 원소피해(화염/냉기/전기/독/암흑)를 줄 때에서 원소술사의 원소스킬(피해가 없는 스킬도 가능)을 캐스팅할 때로 바뀜.
이로 인해, 기존에 원소의쇄도/안뚝독발 등의 아이템 옵션에서 추가적인 원소피해를 활용해서 탈라샤 스택을 4까지 쌓던 기믹 못쓰게됨.

또한 원소술사의 직접 캐스팅을 기제로 하기 때문에, 실제로 스킬창에 3원소 스킬을 올려두어야함.
기존에 화염탄 마법부여 사용해서 간접적으로 화염 피해를 줘서 탈라샤 스택을 쌓던 기믹이 막힘.
시즌6에서는 버그로 인해 화염탄 마부를 사용하고 이게 발동하면 화염 스킬을 사용하지 않아도 탈라샤 스킬이 발동됨. 이와 유사하게 마법부여 스킬이 시전된것으로 간주되는 현상이 원소술사 대부분의 마법부여에서 발생하고 있음.
활용가치가 매우 큼.

요약. 이제 탈라샤를 쓰려면 그 스킬이 뭐든간에 세 가지 원소 스킬을 스킬창에 올려두어야함.
(아니면 화염탄 마부로 화염 스택은 스킬없이 쌓기 가능)
번개창, 얼음보주, 화염보호막 or 히드라
그리고 세개 중 두개는 5초 이내에 번갈아 직접 캐스팅 해야지만 버프가 유지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디아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