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스탠에서 기존캐로 1주일간 확팩1,2 스토리 다 깨고 새시즌 가는게 나아요?

즐자
댓글: 1 개
조회: 146
2026-06-24 22:47:34
아니면 어차피 할거 없는데 새시즌에 1렙 새캐릭 뽑아서 
확팩1,2 스토리 깨는게 나아요? 
보아하니 새시즌에 1렙 새캐릭 만들어도 어차피 오리지널까지만 스토리 깨놔서
확팩1 스토리부터 해야하는거 같은데
급하게 빨리 뭐 할 생각은 없습니다만 그래도 너무 늘어지는 건 좀 싫긴 해서
밤에 드가보니 옛날 만렙 50이었네요 ㅋㅋ

Lv51 즐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