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인
스파르타스크(사기 유발) [변경 사항은 전장에서만 적용됨]: 재사용 대기시간이 10.5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성전사
빛의 보호: 전장과 추방 의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2초에서 29초로 감소했습니다.
악마사냥꾼
페인소워(스트레이프) [변경 사항은 전장에서만 적용됨]: 기본 공격 간격이 0.23초에서 0.25초로 증가했습니다.
- 주공격 난사 공속 하향. 또 너프먹네.
수도사
플라잉 킥: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7.5초로 감소했습니다.
호랑이의 비행, 기세의 흐름, 은혜의 은혜, 흔들리는 탑, 구원의 노래(비행 차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7.5초로 감소했습니다.
강령
더럽혀진 무리(사악한 낫) [변경 사항은 전장에서만 적용됨]: 궤도를 도는 낫의 피해 간격이 0.2초에서 0.5초로 증가했습니다.
격풍
스케인-파터(롤링 서프) [변경 사항은 전장에서만 적용됨]: 물 단검의 상한선이 8개에서 7개로 감소했습니다.
마법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12.4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리프트댄서의 걸음걸이(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부서진 발걸음, 시간 왜곡된 천(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너프 : 야만, 악사, 강령, 격풍
버프 : 성전, 수도, 법사
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