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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밸런스 조정예고 (야만 망치너프포함)

아이콘 바니
댓글: 11 개
조회: 3798
추천: 1
2024-11-23 02:08:23
https://mp.weixin.qq.com/s/r3qzfcoZfBk-Cf-WRXrN0Q


모험가 여러분, 11월 26일, 피난처가 곧 업데이트됩니다.11월 26일 버전에 대한 형평성 조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마귀사냥꾼
내용을 수정하다
1. 마법사의 전설적인 사냥 장비인 '힘으로 벽을 깨는' 탈출 기술은 더 이상 적에게 속도를 늦추지 않고 변위 기술을 사용할 수 없도록 가두어 둔다.
2. 마인크래프트의 전설적인 장비인 '미말의 상처'의 섀도우 비도는 적에게 생명을 회복시키는 중상 효과를 추가로 준다.
개발자라면:
1. 돌진하는 적에 대한 마수 사냥꾼의 융통성을 강화하였다.속도를 줄여 상대방을 가두어 두고 변위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현재의 대항 환경에 더 부합한다.
2. 마법에 걸린 사냥꾼에게 적의 생명을 감소시키는 기능을 추가했다.마귀사냥이 회복력이 높은 적에게 확실하게 스트레스를 주고 대항하는 재미를 더했으면 좋겠다.
성교군
내용을 수정하다
1. 성교군의 전설적인 장비인 '고유황'의 성염 봉헌 상태 동안 추위와 얼음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2. 성교군의 전설적인 장비인 허영의 스타의 재판은 이제 적에게 단죄 효과를 주고 단죄된 목표물의 스킬 사용은 그 상처를 심화시킨다.
개발자의 말
1. 성교군에게 추위와 얼음에 대한 면역 메커니즘을 추가했다.게이머들에게 추위와 얼음에 대항할 수 있는 가능성을 더 많이 열어주길 바란다.
2. [단죄] 기술을 자주 사용하는 적에게 성교군이 더 큰 우위를 점할 수 있기를 바라는 새로운 시도였다.
야만인
수정내용 :
1. 야만인의 전설적인 장비 "만 톤 충격" 기술의 냉각이 길어지고 기본 손상이 감소하며 에너지 충전 후 최대 손상이 변하지 않습니다.
개발자라면:
현재 버전에서 야만인 게이머들은 전설적인 장비인 '만톤 쇼크'의 짧은 냉각 시간을 가진 선조의 해머 스킬을 둘러싸고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구축했다.게이머들은 자신의 지혜와 조작을 통해 대항할 수 있는 이점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표제어 현재의 너무 짧은 냉각 시간은 실제로 플레이어의 운영 부담을 증가시키고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불공평함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11월 26일 형평성 조정에서는 상기 표제어 스킬의 냉각 시간을 약간 높여 멀티 플레이어 간의 공평성을 유지하고자 합니다.동시에 초기 피해를 줄이고 에너지 충전 후 손상을 변경하지 않고 에너지 충전 디자인의 원래 의도로 돌아가 균형 잡힌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광기사
수정내용 :
1. 광기사의 전설적인 장비 '추적자' 스킬의 냉각이 길어지고 피해가 커집니다.
2. 광기사의 타고난 기술인 '암영주능'의 방패는 더 이상 모든 부정적인 상태를 제거하고 면역하는 것이 아니라 면역 통제 상태를 해제하고 면역 통제합니다.
개발자라면:
1. 광기사의 전설적인 장비인 '추적자'의 표제어 스킬 역시 냉각 시간이 너무 짧다.우리는 야만인의 전설적인 장비인 '만 톤 충격'과 유사한 균형 조정 아이디어를 채택하여 표제어 기능의 냉각 시간을 약간 늘리고 기능 손상을 약간 개선합니다.
2. 섀도잉 기술은 현재 너무 폐쇄적이며 면역 부정적인 상태의 기능은 광기사가 상대방의 모든 상호 작용을 무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이는 다른 프로게이머의 대항 경험에 영향을 미치고 광나이트 게이머의 스킬 매칭의 즐거움을 감소시킵니다.따라서 다음 버전에서는 이 방패를 약간 약화시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장면의 면역 제어 기능을 유지하지만 다른 플레이어가 광기사를 방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령법사
내용을 수정하다
1. 사령법사의 전설적인 장비인 '정교한 부상'의 사창은 적에게 생명 회복이 저하되는 중상 효과를 추가로 준다.
2. 죽은 영혼의 마법사의 전설적인 장비 '망혼의 바람'의 귀신은 이제 운명의 적에게 [허약한 저주] 효과를 주어 저주받은 적에게 피해를 주고 스킬을 사용하면 저주의 지속시간이 길어진다.
3. 죽은 영혼의 마법사의 전설적인 장비 '인멸의 질주'의 망자의 벽은 지속 시간이 감소하고 손상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말
1. 죽음의 영법사가 적의 생명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추가했다.죽은 영법사가 회복력이 높은 적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대항하는 재미를 더했으면 좋겠다.
2. [허약한 저주] 스킬을 자주 사용하는 적에게 죽음의 마법사가 더 큰 우위를 점할 수 있기를 바라는 새로운 시도다.
3. 망자의 벽은 현재 비교적 오래 지속되어 극단적인 경우 다소 나쁜 경험을 하게 되어 벽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아직 개발 중이고, 정식 게임 체험은 아직 추가 확인 중이라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11월 25일 밤 22:00의 공식 공지 및 게임 내 실제 효과를 기준으로 해주세요.모두 게임 속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Lv86 바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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