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거 여러개좀 여쭤보겠습니다..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1.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로운효과 지속시간 증가
1) 일단 템에 붙은 효과로 수치를 맞춰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템을 눌렀을때 "전투평점, 능력치, 마법, ~~" 이렇게 설명이 나오는데, 여기서 "마법"에 위 속성이 있는 것으로 맞추는게 맞나요?
2) 위 효과들을 전설 보석(병담희?) 없이 목표치를 맞추는게 가능한가요?? 전설보석으로 템셋팅에 필수적이면 아예 방향을 돌리는게 낫지 싶어서요.. 일단 제 템셋팅 목표는 움직이면서 계속 스킬을 쓰는걸 원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좀 딜레이가 걸려서 몇초간은 주공격을 같이 써야 하는 상황이구요
2. 어떤 분 자료를 봤는데 이로운효과 지속시간 증가, 기술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극대화확률 증가로 템 부위를 구분하셨더라구요. 그러면 졸업템을 맞출때 이 세가지 수치가 높은 템으로 맞추는게 정석인가요??
그러니까 주무기에 기술공격력 증가나 극대화피해 증가 뭐 이런거는 그냥 버리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3. 그리고 템 눌렀을때 설명에서 나오는 "보너스(장비구성 1)" 칸에 있는 속성은 템마다 고정되어 있는건가요? 여기서도 이로운효과 높일 수 있는거 같던데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4. 지금 정복자레벨이 850대 입니다. 이제 새로운 전설템을 줏어도 공격력 등이 다 비슷하더라구요. 이제 전투평점을 올릴만한 구석이 전설보석이나 아이템 업그레이드, 룬 이런 수단밖에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지금 전투평점이 4만 초반인데 데미지가 몇천~6만 이렇게 뜨는것 같아요. 유튜브 같은데 보면 몇십만씩 뜨는 분들도 계시던데 순전히 전설보석, 업그레이드, 룬으로만 달성된 것인지 아니면 제가 뭘 놓치고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줍는 템들 전투평점에 큰차이가 없어서 템에 붙은 '마법'칸의 효과로 템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맞는 거겠죠..? 뭐 전투평점 50 이정도 올리기보다 마법효과 좋은걸로 끼는게??
5. 전설보석에서 "지속피해를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가 증가합니다" 이 설명에서 "지속피해"가 마법사 스킬중에 '파열'같은 마법을 이야기 하는건지, 아니면 제가 비전격류를 전설템으로 "비전 격류가 5초동안 자신과 함께 움직이며 주위 무작위 적에게 비전투사체를 발사하여 ~의 피해를 주는 혼돈의 보주를 생성합니다"라는 아이템 효과로 쓰는데 이것도 지속피해에 해당하나요??
초보라 아무것도 모릅니다.. 고수분들 도움좀 부탁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