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전히 엄청난 과금게임인가요?

ksh4375
댓글: 1 개
조회: 456
2026-06-21 12:36:00
과금 수준이 장난이 아니라 접었는데
전장은 그들만의 리그이고 pve컨텐츠도 과금안하면 딜 안박히고 일부컨텐츠도 상당한 과금을 해야 가능했는데 좀 간소화 된부분이 있나요? 아니면 여전한지

Lv61 ksh4375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