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전설 획득제한
이게 제일 골때림
과금요소 같은경우는 워낙에다 허들이 높아서 대충 무소과금으로
5성짜리 한두개에 1성짜리 10랩 만들자는 목표로 가면된다는 생각에다가
과금요소도 당장은 이거뿐이라 별로 불만없음
게다가 지옥1 지옥2 이렇게 올라갈때마다 정복자랩에 맞는 템으로 갈아끼면 사냥에도 무리가 없어서
더 불만이없는듯
잉걸불도 대충일주일에 한개정도 도박한다는 생각으로 주는듯하니 제한두는것에 불만없음
이거에 불만이있을려면 근본적으로 문양안넣고 돌려도 룬보상을 바라는게 순서에 맞는듯
룬보상이 먼저가 아닌 잉걸불 제한으로 건너 뛰는순간 요행으로 밖에 안보임
지금 히든캡으로 획득제한 뜬것중에
전설,보석,그외이벤트컨텐츠중에 가루 정도가 되는거같은데
가루같은경우는 희긔아이템이나 폐지 주워서 충당하면되니 별로 관심도 없음
보석은 거래가 되는 재화여서 무제한으로 나오면 문제가 될거같기도 하고
제한을 두어도 딱히 뭔가 크게 불만이 없음 어차피 돌고 도는재화이기때문에
근데 이 전설획득제한이 골때림
파밍의 디아블로에서 파밍을 못하게 막아버리는거라
유저들 인게임 체류시간도 줄어드는걸 왜 막아버린건지 모르겠음
보석처럼 거래가 가능하다면야 물량 풀리는게 무서워서 막았다고 치겠고 ,
게임 컨텐츠 소모속도가 문제 였다고 한들 디아블로가 컨텐츠가 무한뺑이인것이니
획득제한은 상관없이 1~3줄 옵션의 갯수마다 확률을 나눠놨으면 더 좋은거 먹어보겠다고 열심히 할테니
그게 나았을건데..?
옷기게도 개인적으로
계속 핫한 매크로에 대한 불평불만이 없는것도 이 전설획득제한이 있기때문에 불평불만이 좀 사그라든상태임
저놈 매크로 돌려서 전설 얻는거나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던전 몇번 돌려서 전설얻는거나
템루팅갯수가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니 별로 박탈감도 없어짐;
뭐 이것도 나중에 폐지 부족하다 생각되면 폐지라도줍는 매크로가 아니꼬울수도 있겠지만 아직은 아니라서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