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점은 독사 10강 vs 응어리 6강 첫타에 터지는 독사 vs 응어리의 공명 : 둘이 비슷 잡몹처리 : 첫타에 터지는 독사가 이론적으로는 유리하나 잡몹처리는 이미 어떻게 해도 빠르므로 유의미하지 않다고 봄 레이드 : 20초마다 6초 지속딜 주는 조건이므로 독사나 응어리나 지속딜 들어가는 시간 큰 차이없음(응어리가 생각보다 잘터짐) 전장 : 첫타에 들어가므로 오히려 독사는 전장에서 좋을 수 있음 다만 응어리가 주는 공명 이점, 이속 저하 효과도 무시 몬함 무리의 시련 : 독사가 여기서는 응어리보다 훨씬 좋을 수 있을듯 각성 : 독사는 10강 시 장비 각성 가능
혈기사때 10강 제작해서 성전사로 직변해보니 더 좋아진게 체감이 팍 됩니다.. 면죄부(지속피해즉발)도 있으니까요
첫타에 터지는 독사 vs 응어리의 공명 : 둘이 비슷
잡몹처리 : 첫타에 터지는 독사가 이론적으로는 유리하나
잡몹처리는 이미 어떻게 해도 빠르므로 유의미하지 않다고 봄
레이드 : 20초마다 6초 지속딜 주는 조건이므로 독사나 응어리나
지속딜 들어가는 시간 큰 차이없음(응어리가 생각보다 잘터짐)
전장 : 첫타에 들어가므로 오히려 독사는 전장에서 좋을 수 있음
다만 응어리가 주는 공명 이점, 이속 저하 효과도 무시 몬함
무리의 시련 : 독사가 여기서는 응어리보다 훨씬 좋을 수 있을듯
각성 : 독사는 10강 시 장비 각성 가능
같이썻울때를 비교하고 싶은데 아직 응어리가 4등급이라
힘지배와 공명이 같아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