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악마사냥꾼] 난사 이속증가 버그

아이콘 Gh151126
댓글: 3 개
조회: 1009
2024-06-06 01:19:51
조건
난사 (소환은 해당 안됨. 지속하는 종류만 해당)
주무기 대머리수리 정수 (난사 이속증가 버프)
비투4세트

사용 방법
비투4세트 버프가 적용되고 있지 '않은' 상태
난사를 사용해서 이속 증가 버프와 비투 버프가 동시에 걸리면
정수의 이속증가 30%보다 더 많은 이속이 붙는다



 일반적인 난사는 이속 감소가 걸려서 덜 느려지는 효과가 나지만, 주공격 난사는 자체적인 이속감소가 거의 없어서(이거 버그 아닌가?) 이속 증가 30%의 이득을 보는데 그거보다 더 빨라집니다.

 난사 발동 이전에 비투4세트 버프가 없어야 하고, 한번 난사를 유지하는 동안은 이속 증가가 유지됩니다. 난사를 쓰다 멈추고 다시 쓰면 비투4세트 버프가 걸린 상태로 발동되는 거라서 이 버그가 적용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30%만 증가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비투 버프가 자주 걸리고, 공격용으로 난사 게이지를 남겨둬야 하기 때문에 쓰기 쉽지 않지만, 시작 지점에서 빠르게 이동할 때 게이지가 회복되는 속도를 감안해서 잠시 이속 이점을 얻는다거나, 탑전쟁 같은 곳에서 적이 없는 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때 유용할 거 같습니다. 태고균열에서도 빠르게 이동만 하겠다면 쓸 수 있을지도. 마을에서 이동할 때도 편하겠네요.

 사냥용 빌드라면 이사타르 4세트와 조합할 경우 피해증가 25를 챙길 수 있어서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악사의 최대 이속이 패시브 20%, 스킬 30%로 +50%인데 이거보다 빨라집니다. 이동속도 증가 최대치가 몇인지는 모르겠는데 그걸 넘은 건지 그냥 추가된 건지는 몰라도 아무튼 악사가 이동하는 방법중에 가장 빠릅니다.

 난사 시작 후 가속까지 약간의 틈이 있는데, 전에 비투 버프가 버그났을 때 공속이 늦게 올라가던 현상하고 연관이 있어 보이네요. 난사의 이속 증가와 비투4세트 버프가 동시에 발동될 때 계산에 오류가 생기는듯.

 비투 관련 버그라 비투 버그가 완전히 해결되면 이쪽도 고쳐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무튼 손해볼 건 없고 이득만 있는 버그니 필요할 때 적절히 사용하면 됩니다.


Lv39 Gh151126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