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주공격에 맞춘 패치로 솬수강령 대비 어떻게 나올지
양치기4셋을 버려도 될런지
머리-가둘치 투구 : 기존(사신낫이 방깍 19%) - 방깍 10%에서 6%로 변경되었지만 이제 최대 18%까지 중첩됩니다.
정수 0업기준 10%니까 15% 중첩 3회 45%?
바지-망령 봉합 바지 : 적중한 적 하나당 주 공격 속도가 5%(?) 증가하여 최대 8회(40%)까지 중첩됩니다.
번역이 제대로 된건지 확인필요. 적하나당 중첩이면 단일타겟 효율이 너무 안좋음

어깨-뼈갑 이속 또는 공속증가
몸통-신정수(들쭉날쭉한 키틴) : 시체 폭발이 3초 동안 치명타 확률을 5% 증가시켜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또는 뼈갑 치명타
주무기1-조잡한 낫?인듯 : 피해를 줄이지 않고 적을 관통하는 더 큰 뼈 창이 이제 100%(기존 50%) 발생합니다.
주무기2-갈망의 만 : 기존(사신낫이 주공격시 베는낫 형성) - 데미지가 20%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했습니다.
보조무기1-은빛날개 : 기존(시체창이 주공격 강화) 이제 3개의 랜스를 분산하여 발사하며, 적은 최대 한 개의 랜스로만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보조무기2- 알아서
뼈창(주무기1)
사신낫(머리, 바지, 주무기2)
시체창(보주무기1)
뼈갑?(어깨이속 or 공속) or 몸통 피해면역 5회(레이드)
시폭(몸통)-사신낫이 시체를 생성할것 같지만 시체수량이 너무 적으면 사용이 힘든 단점
or 망령 or 알아서
기존 솬수 강령에서 골렘을빼고 사신낫을 써본다거나 하는게 효율이 더 좋을지도
솬수를 버리기엔 딜이 너무 잘나와 ㄷㄷㄷ
팽이강령은 쿨탐이 너무 짧고 시체 없으면 못쓰고 그래서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