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타야만 입장에서 해석한 내용입니다.
<신정수>
플리커톤(보조 무기): 선조망치가 다른 공격 시마다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사용 시 에너지가 소모되어 피해와 공격 반경이 증가합니다.
*개인의견: 다른 선조망티 정수와의 조합이 되는지 봐야알듯.
크루바스크의 비웃음(투구): 광전사의 분노 중에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개인의견: 아우슬렉+사슬창의 화염폭풍 조합은 못이길거 같음. 더군다나 아우슬렉은 어스름함, 별불꽃도 화염폭풍이 적용됨.
자랑스럽게 추락(바지): 도약 시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개인의견: 파고드는 발톱(사슬창시 본인 공격력19%증가)이 더 나아보이나 평타메타가 찢발로 갈수 있어서 공속이 느린찢발에게 도움이되는지
테스트는 해볼 필요는 있음
엄블 드레이프(가슴): 선조망치가 적을 때리면 근처의 적에게 추가 망치를 떨어뜨려 피해의 50%를 입힙니다. 3초에 한 번 이상 발생할 수 없습니다.
*개인의견: 필드용으로 연구해볼 필요가 일으나 3초에 한번이라... 3초면 상당히 긴 시간임.
전쟁의 무게(어깨): 소용돌이는 적중한 적을 더욱 취약하게 만들어 3초 동안 적에게 적중할 때의 치명타 확률을 3% 증가시키며, 최대 15%까지 증가합니다.
*개인의견: 소용돌이 상향인가요?
널리 퍼진 비난(주무기): 소용돌이가 이제 적의 방어구를 파괴하고 공격 속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개인의견: 휴한지랑 같이 적용될런지?
<기존 정수 변경점>
맹렬한전의(주무기정수) :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15%에서 최대 45%로 중첩됩니다.(현재는 공속35%즉시적용임)
*개인의견: 찢발 상향. 이제 딜이 광분을 능가할 것인가? 테스트필요.
산파괴자: 반격 공격 범위가 40% 증가. 반격데미지 텀이 기존 0.5초에서 0.3초로 더 자주 발동.
*개인의견: 산파괴자 상향. 기존에도 산파괴자가 갈라진유산보다 딜이 더 강했으나 즉시 데미지를 주지 못하며 반격을 줘야 터지는거기도 해서(물론 어깨정수 자연의성미가 주공격시 본인피가 닳아서 산파괴자가 발동하나 쫄몹 잡는데 평타 잘 안날림) 던전에서는 쓰지않고 레이드에서만 써왔는데 쫄몹처리하면서 평타섞어준다면 상향은 맞으나 피곤할 수도 있을듯함. 전장부분에서는 그냥 단순히 상향임.
깨어진진노(가슴정수): 분리스킬 쓰고 주공격적중시 분리의 방어구깍기가 3%에서 9%까지 중첩됨. (분리는 기본이 30%방깍이라 39%되는거)
*개인의견: 레이드용. 던전(도약을 넣어야해서 X)&필드(필요없음)&전장은 낄 공간이 없음.
무정한공포(사기저하 면역) : 재사용대기시간 7초 > 8.5초 증가. 너프.
*개인의견: 무한 사기저하 불가
<종합>
찢발, 산파괴자 상향.
무정한공포 너프.
기타 기대감이 높지 않은 신정수.
산파괴자와 찢발 상향이 그나마 좀 기대되네요.
저도 얌생이처럼 쪼아대는 광분보다는 짐승처럼 패는 찢발이 야만한테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나 공속이 원채 느리고 심지어 딜조차 떨어져서 PVP아니면 안썼는대 이번에는 어떨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