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드루이드] 드루이드 패치 내용

아이콘 썬더란
댓글: 2 개
조회: 1965
추천: 1
2025-07-15 19:31:19
원본은 없고 인벤 바니 님의 글을 복사 해왔습니다.

늑대인간(기준선): 마크가 주는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기준선 이 뭐지...여튼 마크는 징표를 뜻합니다 징표대미지 상향

하울(늑대인간): 마크가 주는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이건 늑대 외침 스킬이죠 징표찍힌 적은 50%미만이 될시 피해를 입는다. 이거 50% 댐증인대
이건 뭐 별거 없을거 같아요 조건부라 ..

런지(늑대인간): 스킬을 충전하는 동안 넉백에 면역이 됩니다.
-기본정수 달리기 스킬인대 충전 할때 이속50% 증가 하며 뛰어 댕기는건가 봅니다
밀치기 면역 같죠?

서징 스톤: 데미지가 51% 증가하고 에너지 비용이 20% 감소합니다.
쇄도하는 암석인거 같고요 데미지가 51% 증가..............??
이 스킬이 에너지 10 소모 인대요.......바지 정수 쓰면 패해 40%증가 에너지소모 25%증가 입니다.
현상태서 바지 정수 안쓰고 써도 에너지 소모가 어마 어마 합니다;;
음? 뭐 여튼 이제 바지 정수를 쓰면 데미지가 쌔길거 같아요...그래도 쓸려면 마법옵션 3-4 맞춰서 에너지 감소
줄여야 쓸만 할거 같아요

드루이드 전설 아이템
마울러의 미트(Werebear Crush): 가해지는 피해는 후속 타격마다 증가하며, 기본 피해의 최대 150%까지 증가합니다
-망치주먹 장갑 인대요 딜좋아 질거 같고요

비중성 코트(가시 방어구): 스몰더 시드 폭발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이건 외투 정수 인거 같습니다

로암스컬(늑대인간): 불의 기운 피해가 65% 증가했습니다.
-이건 불늑대 정수 지속피해 가 증가 한다는 것입니다
정확하게 주위에 주는 지속피해가 증가 한다는것인지 화염도트 댐지가 증가 한다는것인지는 모르겠내요
전자 라면 좋은거고 후자라면 쓰레기 수준입니다

주문된 사기꾼(늑대인간): 치유가 14% 증가했으며 이제 표시가 만료되는 대신 적이 표시되는 동안 .5초마다 치유됩니다.
-이건 질서 지팡이 같내요 뭐...별거 없을거 같고요
으르렁거리는 얼굴(늑대인간 런지): 초기 돌진하는 동안 당신은 통제력 상실과 넉백에 면역이 됩니다. 2차 공격의 피해는 32% 증가합니다.
-이건 좀 좋을듯...
흉터 조각가(늑대인간의 갈기와 눈물): 체력이 낮은 적에 대한 2차 공격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이것도 딜이 좋아 질거 같은대 2차 공격의 대미지 계수가 미쳤는대 더 미쳐 질거 같내요 라고 썻는대
잘못봤내요 50%미만의 적에게 추가타를 주는대 그게 증가 한다는 거였군요?
하..이 조건부.......솔직히 던전에서 걍 쓸어 버리는 수준인대 이게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내요
혼자 다니면 몰라도 4인팟에서는 큰 의미는 없을거 같습니다.

솔직한 느낌은 적 생명력 50% 미만 추가 대미지 라는 이 매커니즘이 쓸만해 지려면
적어도 주공격에도 적용되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질주 스킬은 쿨탐 제한이 있어서 순삭돼는 몹들에게는 의미조차 없으며
도전 던전도 보스가 순삭되는게 허다 하다 보니 의미가 없어 집니다.
레이드에서만 쓰라고 만든건 아닐태고요.....

Tuskguard (Summon Oak Sage): 각 Oak Sage는 이제 1개 대신 3개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이건 엄니보호구 내요
살은 비옥한 땅(가시 방어력): 이제 피해 감소 대신 공격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후속 공격은 이제 50% 대신 25%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이건 가시 껏다 켰다 하는건대 공속이 증가..!! 솬수 빌드가 좀 좋아 지려나??
이 스킬은 정확하게 주위의 모든 아군에게 라는 조건이 붙습니다.
본인은 포함이 안돼죠.........;;딜도 별로라 
지금 써보니 본인도 버프가 걸리내요? 오호라.......
파티원 공속 셔틀.........을 하거나
에너지 소모를 해결해서 암석을 써볼만할거 같내요


전체적인 내용으로 생각해 보면
소환수 빌드가 좋아 질수 있을거 같내요 암석을 쓰면 가시를 쓰던 해서 딜이 상향 됬고
참나무 현자도 타켓이 3타켓으로 늘었내요
근대 워낙 기존.........딜이 구려서 과연 강령 발끝정도는 따라 갈지는.......해봐야 알거 같습니다.
늑대 빌드도 딜은 좋아 질거 같습니다 
pvp에서는 별차이가 없을거 같내요 현제도 맞추기만 하면 후속딜을 넣을수 있습니다.
맞추질 못해서 그렇지 으르렁 써서 맞추기만 하면 후속타 한타랑  돌풍으로 딜을 할수 있죠
문제가 2타 스킬이고 첫타에 적을 타격해서 후속타가 발동하는 딜 매커니즘인대
적을 못맞춰서 후속타 발동이 안돼는대 한번 더 누르면 엄한대로 질주........................슝.....
그리고 대체 빽스텝은 대체 왜 하는지........
현제 늑대는 적을 cc기로 파킹 시키지 못하면 딜을 거의 못 넣습니다.
근대 늑대의 cc기는 변신시 점프로 뛰우는거랑 2번째 질주 스킬 밀치기 랑 뛰우기 밖에 없습니다.

곰도 딜이 좋아 지겠내요 

예 여전히 인간과 변신을 엄청 바쁘게 움직여야 하고요
솬수 딜이 좋길 바래봅니다....편하게 다니게........

Lv78 썬더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