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올리네요
기존 사기저하 전장빌드는 목표대상을 쫓아가는
희긔병으로 인해, 전장에서 딱히 큰도움이 되진않았습니다.
강력한 방어와 CC기면역으로 딱히 전장빌드라
할수있는 빌드가 없다보니 기존 골수 야만유저들이
저주정화 역정6개와 산파괴자로 녹이는맛으로하다가
소용돌이 신규정수가나오면서 사기저하ai모드를 어느정도
컨트롤하고 cc기면역상태가 유지되면서
어느정도 OP가되고,
직변러분들의 직변대상이 되면서,
이번에 치명적인 너프를맞아 무쓸모가되었죠.
너프 후 직변러분들 대부분 격풍으로가시고,
일부는 악사, 혈기로 가셨더라구요.
직변러분들의 움직임은 이제 너프의 시발점이 되는것같습니다.
암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야만용사는 계속해야되기에
요 몇일간 대충 정수20번정도는 바꿔본것같습니다.
오늘 대략적으로
전장 4시간 세계의격돌까지 마치고,
확신을 가지고 올립니다.
제 생각엔 방어도와 방관이 높은수준일수록
전장 기여도가 매우매우 높을거라생각합니다.
기존 소돌빌드보다 매우 훨~~~신 좋다고자부합니다.
머리 무정한 공포 (핵심정수)
어깨 자연의 성미 (산파괴자무한발동)
가슴 족쇄에 묶인 운명 (신규정수 사냥꾼의올가미 사용시 더좋을듯)
다리 덫의전리품
주무기 1 맹렬한전의 (신규정수 동토의진동 사용시 방어력증가)
주무기 2 사자의갈기
보조무기 1 산파괴자
보조무기 2 불명예의 칼날
기술순서는 광전사의진노 사슬창 킨후 적진투입하며 사기저하발동합니다
사기저하 발동시 모든 cc기에 면역이되면서 자유롭게 이동합니다
이동하면서 공격받을시 산파괴자발동되구요
이렇게 빌드구성시 사기저하 쿨탐이 6초가되고
보조정수 불명예의 칼날덕에 cc기면역이 기존2초에서 3초로
늘어납니다 이cc기면역이 진짜 말도안됩니다.
공명 일보수치상관없이 쓰기에따라서
전장에서 여러방향으로 팀에 기여할수있을것이구.
특히 고공명 방어도 방관 저항 수치가 7천8천이상이신분들이
쓰면 원딜러들 도망가다 죽습니다.
특히 좌우로 자유롭게 우상에기여하는 기여도도
높아지고 1대1쌈에서도 우리팀이 올때까지
충분히 버텨질수있습니다.
선망 야만 이후 지금까지중엔 제일 좋다고봅니다
그럼 다들 야만 즐겁게 즐기시길 바랄게용~
저는 격돌 끝나면 혈기사 파보렵니다 ㅜ.ㅜ
야만 너프는 너무 잦아서.. 너프때마다 바람좀
쎄려구요~~
새삼스럽게 야옹래옹님 마음이 너무 이해가되요~
https://youtu.be/dxaisGzYYjc?si=xql4AHYWAf29EjC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