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야만용사] 이제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아이콘 비녀
조회: 171
2026-06-20 15:02:30
야만용사
PVE만 하는데 어떤 빌드가 좋으며,
전설보석은 어느거 끼는게 좋을까요?
유튜브 영상에선 4성이나 5성 보석들 착용인데...뉴비에 무과금으로 즐기려다보니 1~2성으로 구성하고 공명 1000 노려볼려 합니다..
무과금 힘들까요

Lv26 비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