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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리아나] 아드리아나는 울고있다

기생벌래
조회: 681
2021-07-24 01:59:48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실버3~4를 왔다갔다하고있는 광물 아드 원챔입니다 광물이 왜 공략글을 쓰느냐 하면은 스킨이랑 문상이 탐나기 때문이죠 아무튼 서론은 이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아드리아나에 대해 살펴봅시다 첫번째로 q스킬은 방화라는 스킬입니다 아야의 w처럼 한 방향으로 고정되면서 딜을 넣는 스킬이죠 아야의 w와 차이점이라면 야아의w는 강력하지만 투사체라서 맞추기 어려운 반면 아드의 q는 상대적으로 한방딜이 약하지만 상대적으로 스킬을 맞추기 쉽고 고정데미지에 여러번 틱이 터지기 때문에 다 맞추기만 한다면 상대방의 방어력을 무시한 엄청난 딜이 들어간단 겁니다 아드의 거의 유일한 딜링기이기 때문에 대부분 q선마를 합니다

아드리아나의 w를 설명하기 전에 패시브를 한번 보고 넘어가죠 아드리아나의 패시브는 활활이라는 이름입니다 아드리아나의 두번째 딜링기이기 때문에 q다음으로 선마를 하죠 패시브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화염지대를 생성합니다 화염지대가 무엇이냐고요? 화염지대란 신지드의 q처럼 맵에 틱뎀을 주는 영역을 만듭니다 (독은 아니고 이름 그대로 불타는지역이죠) 아드는 이 화염지대가 지속되는 동안 스테미나가 회복됩니다 그리고 적이 이 화염지대에 서있을경우 틱뎀을 주고 이속을 30%나 낮춥니다 화염지대가 중첩될수록 데미지도 증가한다는데 이건 스증아드가 아니면 잘 체감이 안됩니다;;

패시브 설명이 끝났으니 이제 w를 설명해야겠죠 w 기름뿌리기는 아드리아나의 "핵심스킬"입니다 핵심딜링스킬이 아니라요 w가 핵심스킬인 이유는 아드리아나의 거의 모든 연계기가 w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입니다 w선마를 한다고 해도 딜링이나 장막의 크기가 커지진 않지만 쿨타임을 위해 3번째로 마스터를 합니다 아드의 w는 패시브 화염지대가 생성되기 때문에 연계가 중요합니다

e불길쇄도는 사거리가 꽤 긴 이동기입니다 쿨타임이 기니까 신중하게 사용하세요 지나간 자리에는 화염지대가 생성됩니다

r화염난사는 아드리아나의 꽃입니다 r은 바닥에 처음 닿을때는 궁의 데미지를 입히고 그 후 5초동안 화염지대가 유지되죠

스킬의 선마는 qtwre순입니다

아드의 스킬콤보입니다
아드의 w는 wq, rw, we, wr, qw 등등 스킬들로 w에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위에도 말한거죠


wq:가장 기본적인 콤보입니다 적이 도망갈때나 적이 들어올때 등등 가장 기본적인 콤보인 만큼 이걸 못하면 딜이 안들어갑니다 w를 적의 이동방향으로 뿌린다음 q를 상대에게 정확하게 넣으면 됩니다 w의 이속감소로 같힌 상대를 q딜과 화염지대의 틱뎀으로 극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연못에 있는 다리와 항구의 다리처럼 양옆으로 좁고 위아래로 긴 지형지물을 아드존이라고 합니다 이런 지형에서는 q를 실수할 일이 거의 없죠 그러나 둥근지형지물이나 각진곳이 많은 지형은 q를 좀 참으셔야 합니다 한그러면 q가 쿨타임일때 적이 갑자기 들어와서 죽을 수 있거든요

rwe(q):상대를 추노하거나 내가 도망갈 때 자주 사용하는 콤보입니다 아드의 궁에는 원의 중심을 기준으로 약간의 넉백이 있기 때문에 도망가는 상대의 앞에 던져주면 상대가 뒤로 넉백되면서 아드와 가까워지게 됩니다 반대로 자신이 도망갈 때도 상대의 앞에 궁을 던져주면 뒤로 넉백되어서 상대를 좀 더 쉽게 뿌리칠 수 있죠 상대가 자신과 가깝다면 e대신 q로 딜을 넣어줄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인 콤보는 이게 끝입니다 사실 아드스킬구조는 콤보랄것도 별로 없어서 몇판정도만 하면 감이 올거예요

다음으로 아드의 루트들을 봐봅시다
번모고공:아드리아나의 근본이였던 루트입니다 장점은 파밍속도가 빠르면 1일차 밤에 공장에서 풀템이 나온다는겁니다 단점은 파밍속도가 느리면 고주가에서 루크나 리오, 캐시, 재키같은 녀석들한테 폐사당합니다
그리고 오뚝의 조합식의 변경으로 고주가에서 레이저포인트를 찾아야해서 파밍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그렇다고 모호크를 가자니 모호크도 조합식이 변경돼서 뜨물을 만들어야하는데 라이터가 공장에서만 나오고 만들어도 메리트가 없습니다(아드한테 스테재생은 패시브때문에 무쓸모) 그래서 번모고공 말고도 번공모고로 루트를 꼬아서 가기도 합니다
음식:번화가에서 초코파이 2개 혹은 나뭇가지와 우유, 초콜렛으로 초코칩쿠키 또는 고주가에서 커피콩 공장에서 알코올로 모카빵 4개 정도가 초반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교체방어구:(무기:없음), (옷:없음), (머리:모호크), (팔:없음), (다리:부케팔), (장식:군선, 호크아이) 군선은 번화가 1루트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본인이 템창관리를 못하겠다 싶으시면 쓰시면 됩니다 호크아이는 오뚝 조합식의 변화로 더욱 만들기 까다로워지고 템관리도 어려워져서 비추천합니다
빌드업방어구:(무기:프리즘볼), (옷:퀸오하, eod슈트), (머리:ops, 미뚝), (팔:오토암즈, 미방), (다리:경량화, 매버릭), (장식:백우선, 체력 옵션 붙은 장신구, 달펜) 이 빌드업은 어떤 루트로나 거의 통일합니다


번양학호: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쉬운 루트입니다 2루트에 소이탄이 나와서 무기가 안나와 폐사하는 불상사는 방지할 수 있지만 학교에 인기템이 많아서 학교에서 파밍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도 고철과 피아노선이 잘 남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너무 낭비하는 일은 없도록 하면 좋습니다 이 루트의 장점은 밸런스가 좋단겁니다 소이탄자체는 그리 강력한 무기가 아니지만 샤자한, 매버릭, 해적의증표로 부족한 딜을 매꿔주고 eod, ops, 샤자한으로 부족한 체력도 채워주며 eod와 ops의 방어력으로 단단해지고 eod와 샤자한의 기본공격피해감소로 더욱더 단단해지고 매버릭의 이속인 0.35도 그리 낮은 속도는 아니며 공속은 85%로 많이 높습니다 쿨감 또한 30%로 최대35%에 근접합니다
단점은 역시 연막탄에 비해 상대적으로 딜이 너무 약하고 5루트라는점이다 번양으로 소이탄이 나온 직후는 만나는 상대들은 흰, 초, 파란색 무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초반폐사를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부터는 가장 중요한 옷과 팔이 안나와있기때문에 4루트를 사용한 다른 캐릭터들한테 죽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교체방어구:(무기:없음), (옷:없음), (머리:모호크, 비질란테), (팔:플라즈마 아크), (다리:부케팔), (장식:군선, 월왕구천)

지금까지 엉성한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Lv3 기생벌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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