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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무기 숙련도의 효과가 무기의 아이덴티티를 살릴 수 있도록 다양화됩니다.
VF의수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3.5% → 2.5%
스킬 증폭 1.8% (삭제)
방어 관통 0.5% (신규)
글러브
공격력 46 → 41
스킬 공격 추가 피해 20 → 17
공격력 57 → 47
체력 재생 1.2 → 60%
공격력 48 → 43
스킬 공격 추가 피해 40 → 37
권총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2.6% → 2.7%
플라즈마 건 Plasma Gun (신규 영웅 등급)
기타 (무기)
공격력 66 → 56
체력 재생 200% → 100%
공격력 30 → 28
기본 공격 추가 피해 15 → 13
공격력 18 → 16
기본 공격 추가 피해 5 → 3
단검
공격력 41 → 31
체력 재생 1.2 → 60%
도끼
기본 공격 속도 0.455 → 0.485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0.6% (삭제)
모든 피해 흡혈 0.7% (신규)
공격력 145 → 125
공격 속도 12% (신규)
돌격소총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3.3% → 3%
스킬 증폭 1.5% (삭제)
방어 관통 0.5% (신규)
공격력 20 → 18
기본 공격 추가 피해 11 → 9
시야 1 (삭제)
공격력 84 → 72
시야 1 (삭제)
공격력 68 → 56
시야 1 (삭제)
공격력 61 → 59
기본 공격 추가 피해 10 → 8
시야 1 (삭제)
공격력 51 → 49
기본 공격 추가 피해 16 → 14
시야 1 (삭제)
레이피어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2.5% (삭제)
치명타 피해량 1.5% (신규)
기본 공격 증폭 4% → 3.5%
공격력 5 → 8
치명타 피해량 5% (삭제)
공격력 16 → 20
치명타 피해량 15% (삭제)
치명타 피해량 15% (삭제)
치명타 확률 10% → 22%
쿨다운 감소 6% → 8%
공격력 30 → 20
체력 재생 1.5 → 75%
공격력 55 → 45
치명타 확률 12% → 20%
치명타 피해량 20% → 6%
쿨다운 감소 6% → 8%
공격력 47 → 37
치명타 확률 10% → 25%
치명타 피해량 12% (삭제)
쿨다운 감소 6% → 8%
공격력 76 → 66
치명타 확률 10% (신규)
공격력 68 → 58
치명타 확률 24% (신규)
치명타 피해량 12% (삭제)
공격력 35 → 25
체력 재생 1.5 → 75%
망치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0.8% (삭제)
아이템 효과 증폭 0.4% (신규)
갑옷깨기(D) 방어력 감소 15/30% → 10/20%
공격력 55 → 50
스킬 공격 추가 피해 22 → 18
방망이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1.2% → 1.3%
공격력 66 → 54
체력 재생 0.6 → 35%
공격력 65 → 60
스킬 공격 추가 피해 25 → 22
팔괘장 八卦杖 (신규 영웅 등급)
석궁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5% → 4.4%
스킬 증폭 2.2% (삭제)
방어 관통 1% (신규)
쌍검
쌍절곤
아르카나
기본 공격 속도 0.52 → 0.555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1.3% (삭제)
모든 피해 흡혈 0.8% (신규)
공격력 36 → 31
최대 체력 225 → 185
공격력 66 → 56
체력 재생 100% → 75%
암기
공격력 60 → 55
스킬 공격 추가 피해 5 → 2
공격력 65 → 60
스킬 공격 추가 피해 15 → 12
공격력 70 → 65
스킬 공격 추가 피해 20 → 17
공격력 35 → 30
스킬 공격 추가 피해 35 → 32
공격력 83 → 73
스킬 증폭 8% (신규)
공격력 80 → 75
스킬 공격 추가 피해 31 → 28
양손검
공격력 65 → 55
체력 재생 100% → 75%
공격력 100 → 90
세컨드 윈드 -핏빛 계약
보호막 300 + 캐릭터 레벨*10 → 150 + 캐릭터 레벨*10
쿨다운 80초 → 70초
알마스 Almace (신규 전설 등급)
저격총
기본 공격 사거리 6.1 →5.3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사거리 0.06 (신규)
창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기본 공격 증폭 3.8% → 3.4%
스킬 증폭 0.9% (삭제)
기본 공격 사거리 0.04 (신규)
공격력 84 → 79
스킬 공격 추가 피해 21 → 18
공격력 110 → 90
세컨드 윈드 - 핏빛 계약
보호막 300 + 캐릭터 레벨*10 → 150 + 캐릭터 레벨*10
쿨다운 80초 → 70초
채찍
기본 공격 사거리 2.4m → 2.2m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1.8% → 2.8%
스킬 증폭 2 → 2.2%
기본 공격 증폭 3% (삭제)
기본 공격 사거리 0.04 (신규)
공격력 55 → 50
스킬 공격 추가 피해 30 → 27
우라누스 Uranus (신규 전설 등급)
카메라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3.3% → 3%
시야 0.1 (신규)
공격력 43 → 33
시야 2 → 1
공격력 58 → 48
시야 5 → 4
공격력 55 → 45
시야 4 → 3.5
공격력 72 → 62
시야 1.5 → 1
톤파
무기 숙련도 레벨 당
공격 속도 2.1% → 2.6%
기본 공격 증폭 4.1% (삭제)
방어력 2 (신규)
공격력 74 → 62
방어력 16 (삭제)
생명력 흡수 20% (삭제)
모든 피해 흡혈 9% (신규)
공격력 60 → 48
방어력 21 → 6
공격력 75 → 63
방어력25 → 8
투척
연막(D) 최대 사거리보다 먼 곳에 사용 시 이동한 뒤 사용 → 최대 사거리에 사용
기본 공격 사거리 5.65 → 5.5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2.3% → 2.6%
공격력 68 → 56
체력 재생 150% → 80%
활
무기 숙련도 레벨 당 스킬 증폭 2% → 2.2%
공격력 40 → 28
공격력 60 → 55
스킬 공격 추가 피해 35 → 32
옷
체력 재생 150% → 75%
공격력 10 → 15
(고유) 기본 공격 사거리 0.75 → 0.5
세컨드 윈드 - 핏빛 갈증
보호막 300 + 캐릭터 레벨*10 → 150 + 캐릭터 레벨*10
쿨다운 80초 → 70초
팔
받는 회복 증폭 15% (삭제)
주는 회복 증폭 15% (신규)
자신 및 팀원에게 주는 회복기에 적용 되지만, 흡혈 및 음식 회복 등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머리
성기사의 투구 Crusader Helm (신규 영웅 등급)
다리
체력 재생 1.2(삭제)
스테미너 재생 60% → 100%
비 전투시 이동 속도 0.1 (삭제)
이동 속도 0.37 → 0.42
장식
체력 재생 1.5(삭제)
스테미너 재생 1.5 → 100%
체력 재생 100% (삭제)
스킬 증폭 12% → 10%
쿨다운 감소 10% → 8%
블레싱 : 명상 (신규 액티브 아이템 스킬)
사용 시 블레싱 : 명상 버프를 얻고, 최대 체력의 6.5%를 즉시 회복하며, 이후 초당 잃은 체력과 스태미너의 5.5%를 3초간 회복합니다. (즉시 최대체력의 6.5% 회복, 이후 1초가 지날 때마다 잃은 체력과 스태미너의 5.5%씩 3회 더 회복)
피해를 입을 시 해제됩니다.
쿨다운 30초
공격력 24 (삭제)
블레싱 : 코스믹파워 (신규 액티브 아이템 스킬)
사용 시 4초 간 블레싱 : 코스믹파워 버프를 획득합니다.
버프 지속 시간 동안 아래 효과가 적용됩니다.
공격력 상승 16%
방어력 상승 16%
쿨다운 16초
굴절 (삭제)
무효화 (신규 아이템 스킬)
사용 시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해제합니다.
쿨다운 45초
공격력 24 → 20
치명타 확률 15% (삭제)
무효화 (신규 아이템 스킬)
사용 시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해제합니다.
쿨다운 45초
최대 체력 120 (삭제)
스킬 증폭 17% → 12%
의념 (삭제)
정지 (신규 액티브 아이템 스킬)
사용 시 1초간 경직 상태에 빠집니다.
쿨다운 55초
살라딘의 화살통 Saladine’s Quiver (신규 전설 등급)
호루스의 눈 Eye of Horus (신규 영웅 등급)
일반 등급의 회복량이 상승하고, 요리된 음식의 회복량이 전체적으로 감소합니다.
일반 등급
고급 등급
희귀 등급
영웅 등급
트랩의 대량 제작을 어렵게 합니다.
재료가 늘어나면서 반복 제작 가능한 아이템의 제작 경험치가 하향됩니다.
음식 제작 시 얻는 체력 숙련도 경험치
고급: 260 → 250
희귀: 400 → 350
영웅: 600 → 550
음료 제작 시 얻는 체력 숙련도 경험치
고급: 160 → 150
희귀: 240 → 200
영웅: 360 → 350
음식 제작 시 얻는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150 (변동 없음)
희귀: 250 → 200
영웅: 400 → 350
음료 제작 시 얻는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200 → 150
희귀: 350 → 300
영웅: 600 → 550
트랩 제작 시 얻는 트랩 숙련도 경험치
고급: 200 → 150
희귀: 350 → 300
영웅: 600 → 550
전설: 1000 → 850
트랩 제작 시 얻는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150 (변동 없음)
희귀: 250 → 200
영웅: 400 → 350
전설: 650 → 600
카메라 제작 시 얻는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200 → 150
희귀: 350 → 300
재료 제작 시 얻는 제작 숙련도 경험치
고급: 300 → 250
희귀: 500 → 450
영웅: 800 → 700
상자 크기 증가로 대부분의 재료 출현이 증가합니다.
병원의 깃털이 절로, 절의 단봉이 성당으로 이동합니다.
지역 내 상자군 배분 규칙을 맞추기 위해 일부 재료가 감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제 위클라인이 좀 더 안쪽에서 등장하게 됩니다.
듀오/스쿼드 모드 자동 부활 도입으로 모든 실험체의 모드 보정치가 일괄 조정됩니다.
모든 근거리 실험체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10%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5%
모든 원거리 실험체 (아델라, 알렉스는 예외적으로 원거리와 동일하게 조정됩니다.)
듀오 모드 입히는 피해량 +6%
스쿼드 모드 입히는 피해량 +3%
킬 어나운스에 이제 실험체가 스킨을 착용했다면 스킨을 표시하도록 개선
세컨드 윈드와 일부 실험체 스킬이 “경직” 상태를 해제하지 못하도록 수정
하이퍼루프 불안정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캐릭터가 밝게 빛나는 문제 수정
간헐적으로 하이퍼 루프 이용 후 이동 속도 감소 이펙트가 캐릭터 옆에 출력되는 문제 수정
집결 특성의 효과 감소 시간이 잘못 적용되는 문제 수정
목표 아이템의 하위재료임에도 필요 아이콘 표시가 적용되지 않는 케이스 일부 수정
고급 주택가 특정 부쉬의 판정이 비정상적인 문제 수정
타겟팅 스킬의 스킬 아이콘을 두 번 클릭 하면 자신에게 시전 되는 문제 수정
게임 중 루트를 변경할 경우 목표 아이템을 획득하여도 탐색 완료 표시가 뜨지 않는 문제 수정
스프레이(G) 최초 사용 이후 사용 시 사운드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 수정
그 외 리플레이 및 연습 모드 버그 일부 수정
그 외 툴팁 버그 수정
나딘 야성(P) 스택 획득 이펙트가 나딘의 몸과 떨어지는 문제 수정
나딘 황소의 눈(Q) 사용 중 사망 시, 선 채로 사망하는 문제 수정
실명 상태에서 나타폰 기본 공격이 적용되는 문제 수정
다니엘 그림자 가위(Q) 사용 시 적이 특정 위치에 있으면 사운드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 수정
레온 물보라 강타(W) 스킬을 사용 후 이동 시 특정 지역에서 물방울이 깜빡거리는 문제 수정
리 다이린 용 다이린 스킨으로 글러브 착용 시, 오른손의 장갑이 깜박거리는 문제 수정
리오가 가속 경계 효과를 받을 경우, 이펙트가 다른 실험체에 비해 크게 출력되는 문제 수정
시야 밖에서 쇼이치가 비약(W) 사용할 때 잔상 표현 이펙트가 부자연스러운 문제 수정
수아 적 처치 대사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새해의 이야기꾼 수아 스킨에서 낮은 빈도로 낚시, 물 채집 시 무기가 사라지지 않는 문제 수정
에이든 과전하(P) 상태가 종료되었을 때, 이동 속도는 증가하지만 이동 속도 감소 판정이 들어가는 문제 수정
에이든 전하 소산(W)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다른 스킬에서 이동 속도 감소 판정을 받지 못하는 문제 수정
에이든 백스텝(E1) 으로 적 처치 시, 볼트 러쉬(E2) 가 활성화되는 문제 수정
에이든 백스텝(E1) 이펙트가 간헐적으로 바닥으로 가라앉는 문제
에이든 빗겨 흘리기(양손검 D) 사용 시, 찌르기 애니메이션이 끝까지 재생되지 않는 문제 수정
에이든 경직 이펙트와 전격이동 이펙트가 겹치는 경우, 해당 이펙트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에이든 보관함에서 발이 움직이는 문제 수정
사관후보생 유키 화무십일홍(R) 바닥 이펙트가 두 번 출력되는 문제 수정
사관후보생 유키 양손검 장착 시 머리치기!(Q) 무기 이펙트가 녹색으로 나오는 문제 수정
키아라 부정의 손길(Q) 차징 후 사용 시 지형의 고저 차에 의해 왜곡되는 문제 수정
하트 Peacemaker(R)에 걸렸을 때 캐릭터 정보에서 자신의 이동 속도가 감소되어 노출되지 않는 문제 수정
전략 맵 선택 단계에서 오래된 루트를 추천하지 않게 개선
바로 시작으로 매칭 완료 후 다른 사람이 거절 시 매칭 중 텍스트가 겹쳐서 출력되는 문제 수정
솔로 모드 로비에서 매칭 중 모드 변경이 가능한 문제 수정
사용자 설정 대전에서 관전자가 대기실 채팅이 불가능한 문제 수정
사용자 설정 대전에서의 게임 시작 버튼 텍스트 색상만 주황색으로 설정된 문제 수정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채팅이 잘리는 문제 수정
로딩 팁 변동 간격이 좀 더 길어지고, 게임 팁 비중을 늘리도록 개선
21:9 해상도에서 캐릭터 선택 단계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은 문제 수정
루트 만들기 메뉴에서 치명타 확률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 수정
로비 메인 화면에 팀 구성 UI가 남아있는 문제 수정
영원회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