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류도 같은 매커니즘으로 딸깍하고 켰다 꺼도 3초는 남아있는다던가
소환수 스킬로 취급되는 스킬들은 실제 위력이 더 낮다던가
닌자 분신, 지상의 별, 영웅의 환영, 퀸, 데미야만신 이런게 소환수 취급이라던가
탱커들은 홍련시절 방어태세 뎀감 그대로 달고 나와서 역시 위력이 더 낮다던가
암기 영웅의 환영은 또 저 방어태세 뎀감 효과는 안 받는데 소환수 위력 저하 효과는 또 받는다던가
장판류 스킬들은 깔자마자 1틱이 추가로 들어간다던가
버프, 디버프 스킬들은 표기상 0초로 지속시간이 끝나도 아이콘이 남아있는 한 끝까지 효과가 남아있는다던가
어떤 디버프, 버프는 파티원끼리 중첩이 안 되고 어떤건 또 된다던가
받아넘기기는 뭐고 방패막기는 또 뭐고 설명이 없다던가
전사 혈기를 쓰고 확정 극직 스킬을 쓰면 흡혈도 확정 극직이라던가
등등
당장 마법뎀감, 물리뎀감 분류되는 생존기들이 신생시절부터 있던 마당에 뭐가 물뎀이고 마뎀이지 안 알려줘서 보다못해 유저들이 외부 프로그램으로 뜯어보고 표기 해주는 프로그램 만들어서 쓰니까 그제서야 효월에 추가해주고
뭐 저런 표기 안 된 히?든 스탯들도 유저들이 직접 뜯어보고 실험해보고 알았지
다른건 몰라도 적어도 소환수 스킬들은 위력 다르게 설정할거면 표기 위력도 그에 따라서 조절해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