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오랜만에 월페이퍼 엔진으로 이런저런 작업을 하다 간만에 파판14 라이브 월페이퍼를 만들었습니다.
무엇을 테마로 잡을까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제1세계의 성견의 방 바닥에 있는 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아날로그 시계 월페이퍼를 만들어봤습니다.
▲인게임 성견의 방. 원초세계와 거울세계를 나타내는 총 14개의 원이 바닥에 새겨져 있습니다.
* * * * *
성견의 방 바닥에 있는 문양은 원초세계+거울세계를 나타내는 14개의 작은 원들이 있지만 시계는 12시가 최대인지라 작은 원은 당연하게도 12개만 넣었습니다.
BGM으로는 성견의 방 OST를 넣으려다 좀 더 조용하고 차분한 곡이 잘 어울릴 것 같아 시르쿠스 협간에서 들을 수 있는 OST인 Everywhere and Nowhere를 사용했습니다.
좌측 상단은 요일과 날짜, 우측 하단은 현재 시간이 표시됩니다.
스팀 월페이퍼 엔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창작마당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 * *
사실 얼마전에 다른 게임을 테마로 한 아날로그 시계 월페이퍼를 2종류 만들었는데,
파판14로도 만들면 좋을 것 같아 성견의 방을 테마로 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아래는 이번 파판14 월페이퍼 제작의 계기가 된 게임의 월페이퍼.
|
P의 거짓을 플레이 해 보신 적이 있다면 익숙할 화면을 테마로 아날로그 시계 월페이퍼를 만들었더랬죠😏.
▲ 참고로 이 시계는 죽을 때마다 볼 수 있는 장면에 등장하는 시계입니다. 다크소울의 'You Died'같은 장면. 저는 이거 200번은 넘게 봤을 겁니다ㅋㅋ
또 다른 하나는 P의 거짓 DLC를 플레이 해보셨다면 익숙할 황금 별바라기 버전의 아날로그 시계 월페이퍼.
▲이것이 바로 황금 별바라기
|
마찬가지로 스팀 월페이퍼 엔진 창작마당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월페이퍼 엔진으로 여태까지 거의 200개 가까이 라이브 월페이퍼를 만들었습니다만
아날로그 시계는 이번 기회에 처음 만들어봤는데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파벤에 월페이퍼 엔진 유저분들이 얼마나 계신지 모르겠습니다만 시계 월페이퍼를 찾고 계시다면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