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사게 손가락이 기네..

아이콘 바바리아
댓글: 1 개
조회: 530
2026-06-22 09:31:11
솔직히 발리면 드랍율도 높고

공대장이 한분만 못드셧는데 이분 먹이고 바로 조라쟈로 넘어갈게요 만 했어도 될 문제였음

나머지는 위처럼 얘기하지 못하고 공대장이 알아서 조율했겟거니 하고 안일하게 넘어가서 죄송합니다.

치면 되는거아님? 뭐 그렇게 억울하고 할말들이 많아..

걍 감히 난 공팟에서 먹고왓는데 넌 안먹고와? 의 마음이 있엇다고 하지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