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딩때 썼던 방식이고 기둥을 탱,근이 처리, 바하숨결을 힐,원이 처리하게 됩니다
공팟에서 주로 쓰는 방식은 탱커가 대부분의 기믹을 처리하여 안정적이나,
불필요한 동선이 요구되기 때문에 탱과 근딜이 좀 더 편하게 딜을 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성합니다
* 기둥 대상자 칼끝딜 할 수 있게 하려면 암기/전사를 소환된 논타겟팅 환상체와 일렬로 주차하면 됩니다.
1. 원딜 유도 (쉐어 외곽처리)
장점: 탱, 근딜 말뚝딜. 쉐어 위치를 공팟에서 주로 쓰는 산개와 동일하게 배치했기 때문에 줄/기둥 대상자만 바꾸면 됨
단점: 힐업이 힘들어서 유격대가 찢길거라는 의견이 많았음
동선만 참고. 헤딩팟 녹화라 생존기와 뎀감이 미숙합니다
플레이 해보니 힐업도 동선도 괜찮다고 느껴서 공유했는데 제가 탱커라 힐업이 많이 힘든지 체감이 잘 안 되네요
의견 부탁드립니다
지원받은 매크로 (메테오 십자산개 기준) ▼
*메테오 X처리 공략시 기존 매크로에 하단의 쫄페 매크로만 붙이면 됨
/p 【스톤가 산개】 【메테오】
/p
/p ★ ★
/p
/p ─────────────────────
/p 【2단 리밋 쉐어】
/p [] ★ []
/p ─────────────────────
/p 【1단 리밋&음유】 【흑백 타워&닌자】
/p
/p ★ ★
/p
/p ─────────────────────
/p 【쫄페 플레어】 【쫄페 쉐어/바하】
/p
/p ★ ○ ○
/p
/p ※ ○ : 쉐어 처리 위치
2. 원딜유도 (힐업 개선안. 쉐어 남북처리)
장점: 힐업 쉬움, 탱&근딜 말뚝딜
단점: 동선이 이전에 비해 복잡함(쉐어 위치가 변경됨), 극하데스때처럼 힐러가 쉐어징을 가까이서 빼면 본진 찢김
지원받은 매크로 (메테오 십자산개 기준) ▼
*메테오 X처리 공략시 기존 매크로에 하단의 쫄페 매크로만 붙이면 됨
/p 【스톤가 산개】 【메테오】
/p
/p ★ ★
/p
/p ─────────────────────
/p 【2단 리밋 쉐어】
/p [] ★ []
/p ─────────────────────
/p 【1단 리밋&음유】 【흑백 타워&닌자】
/p
/p ★ ★
/p
/p ─────────────────────
/p 【쫄페 플레어】 【쫄페 쉐어/바하】
/p ○
/p ★
/p ○
/p ※ ○ : 쉐어 처리 위치
++++
메테오 십자+ 쫄페 플레어 십자처리 + 원딜유도(힐러쉐어 남북)
/p 【스톤가 산개】 【메테오】
/p
/p ★ ★
/p
/p ─────────────────────
/p 【2단 리밋 쉐어】
/p [] ★ []
/p ─────────────────────
/p 【1단 리밋&음유】 【흑백 타워&닌자】
/p
/p ★ ★
/p
/p ─────────────────────
/p 【쫄페 플레어】 【쫄페 쉐어/바하】
/p ○
/p ★
/p ○
/p ※ ○ : 쉐어 처리 위치
신박한 방법은 아니고 다들 한 번씩 해봤으나 공팟 방식이 굳어져서 넘긴 공략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