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글로벌] 6.51 알로알로섬 수기 루트 해금 방법 내용 정리

금천구청역
조회: 5102
2023-11-01 10:54:34
알로알로섬 수기 분기 루트 해금 방법 내용 정리

[좌측 루트]
- 수기 1: 마토샤에게 '더 진행하고 나서 하자(윗쪽 선택지)' 선택 후 그 이후의 전투에서 조조네(라라펠 NPC)의 체력을 0으로 만든다
- 수기 2: 마토샤에게 '더 진행하고 나서 하자(윗쪽 선택지)' 선택 후 그 이후의 전투에서 조조네(라라펠 NPC)의 체력이 0이 되기전에 적을 전부 잡는다
> 참고 : 조조네의 체력은 의의로 빨리 줄어드므로 살려두려면 회복 시켜둘 것

- 수기 3: 마토샤에게 '낚시해보자(아래쪽 선택지)' 선택 후 '해변의 모래(진행 루트 방향상 우측)' 선택하여 미끼를 입수한다
- 수기 4 : 마토샤에게 '낚시해보자(아래쪽 선택지)' 선택 후 '해변의 암석(진행 루트 방향상 좌측)' 선택하여 미끼를 입수한다

[중앙 루트]
- 수기 5 : 각 숨겨진 통로를 가지 않고, 따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클리어
- 수기 6 : 「알로알로 키퍼」와  「버드 오브 알로아로」가 있는 에리어 두 개의 숨겨진 통로로 진입
> 참고 : 벌레와 트렌트가 있는 에리어에서 트렌트와 벌레들을 바닥의 마법진 위에서 잡지 말 것
그 이후 '알로알로 키퍼'와 '버드 오브 알로알로'가 있는 두 에리어에서 붉은 꽃이 있는 덤불 앞 쪽으로 이동하여 잡은 뒤 덤불 쪽으로 이동한다.
붉은 꽃 덤불길을 두번 정도 이동 하여 아르마딜로 두마리가 도망치는 이벤트 발생 후 보스까지 가면 된다.

- 수기 7:  트렌트를 먼저 잡고 크롤러(벌레) 4마리를 마법진 위에서 쓰러트려 숨겨진 통로로 간뒤 그  루트에 있는  "쾌활한 쟈지메이"를 공격하지 않는다.
- 수기 8: 트렌트를 먼저 잡고 크롤러(벌레) 4마리를 마법진 위에서 쓰러트려 숨겨진 통로로 간뒤 그  루트에 있는  "쾌활한 쟈지메이"를 공격한다.


[우측 루트]
- 수기 9 : 요정 스타디스를 도와준다(선택지 상단)고 선택하고 진행한다.
- 수기 10 : 스타디스를 도와주지 않고(모든 선택지 하단 부정적으로) 가는 도중에 많은 보물상자가 나오는 곳을 무시하고 전진한다.
- 수기 11 : 스타디스를 도와주지 않고(모든 선택지 하단 부정적으로) 가는 도중에 많은 보물상자가 나오는 곳을 조사하여 미믹을 처치 후 전진한다.


[숨겨진 루트]
수기 12 : 우측 루트로 진입 하여 1보스를 잡는다. 그 이후 요정 스타디스의 부탁을 모두 거절 한 뒤 좌측으로 간다.  동상이 세개 줄지어 있는 곳에서 특정 행동을 취한다.

《새모양 동상》
1. 天空を舞う神よ 라고 say로 말한다. (영문판은 O dancer of the skies, hear me.)
2. 새 동상에게 손키스 이모트를 사용 /blowkiss
3. 시계 방향으로 한번 돈다.
4. 새 모양 동상 앞에서 춤 이모트를 사용 /dance

《거북이 모양 동상》
1. 陸に生まれ海を行く神よ 라고 say로 말한다.(영문판은 O wayfarer of land and sea, hear me.)
2. 반시계로 2회 돈다.
3. 거북이 동상 앞에서 인사(お辞儀) 이모트 사용 /bow

《고래 모양 동상》
1. 水平線を渡る神よ 라고 say로 말한다.(영문판은 O messenger from beyond the horizon, hear me.)
2. 먼저 시계 방향으로 한번 반시계 방향으로 한번 돈다.
3. 고래 모양 동상 앞에서 춤 이모트를 사용 /dance
각 상 앞에서 세가지의 행동을 취하면 세개의 동상이 빛나며 비밀통로가 활성화 된다. 그 이후 받침대에 새 -> 고래 -> 거북이 순서대로 동상을 배치한다.
그 이후 안개길이 걷히며 숨겨진 보스로 가는 길로 향한다.


모든 수기 획득 업적 보상은 이하의 날탈이니 참고 요망.


Lv6 금천구청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