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법]
[공방 사용법]
자신의 랭크와 현재 그루브, 최대 그루브, 공방 등급을 먼저 설정 해 주세요.
그루브 우선순위를 체크할 경우 그루브가 최대치가 되기전까지는 4시간 품목들만 제작합니다.
체크하지 않는 경우에는 그루브 상관없이 모든 품목들을 계산합니다.
사이클은 오늘과 내일, 다음 시즌, 자유 를 지원합니다.
패킷캡처를 통해 오늘의 인기도와 재고를 가져옵니다.
그 이후 계산하기 버튼을 눌러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내일]
오늘의 패킷캡처를 통해 패턴을 파악하여 내일 예상치를 토대로 최대효율 조합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해당되는것만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2일차를 예측하는것은 약한 정점인 상품을 제외하면 신뢰할 수 없지만, 약한 정점인 상품은 신뢰할 수 있습니다.(재고가 조금 있는 상품)
그러니 예정표를 보고 강한 정점과 피크인 상품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내일이 선택되지 않는다면 아직 기본값이 갱신되지 않은상태이니 나중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 시즌]
다음 시즌을 통해 다음 시즌의 인기도를 토대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일차의 재고는 전혀 예측을 할 수 없으니 모든 상품은 보통의 재고를 기준으로 합니다.
[자유]
패킷캡처를 사용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들의 재고값을 클릭하여 재고를 수동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클이 오늘과 내일의 경우에는 재고의 색이 정점에 따라 변동됩니다.
붉은색=강한 정점(2일차의 경우에는 약한 정점일 수도 있음)
노란색=약한 정점
파란색=정점(강한 정점인지 약한 정점인지 알 수 없음)
초록색=정점을 지남
회색=정점에 도달하지 않음
또한 상품을 클릭하여 검은색으로 만든 뒤 해당 상품을 계산에서 제외시킬 수 있습니다.
[동물 사용법]
지도에 있는 원하는 동물을 클릭하여 보라색 테두리를 띄워 해당 동물의 알람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알람 소리의 볼륨과 알람 프리셋은 옵션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팝업된 동물은 붉은 별이 나오며, 우하단에서 노란색으로 표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