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하루 동안에 이 모든 일들이 벌어짐...
5일째 쿠노로 피떵싸던 전 모르도나에서 다시 쿠노 낚시를 하고 있었음
건너편에 강태공도 아닌 “라노시아의 낚시왕”타이틀을 단 한분이 뒤늦게 달려오시더니 낚시를 하심.(무명님)
뭔가 좀 자리가 맘에 안드셨는지...아니면 강태공 타이틀이 있는 제가 낚시를 하는 곳이니 혹시나 해서 인지는 모르나 저한테로 오시더군요.
오시고 좀 지나자 자나바르를 연타로 낚는거임(이때부터 뭔가 비정상적이면서 심상 찮죠?-_-)
저는 후반부에 드디어 쿠노를 낚게되고 종료가 눈앞이라 인사를 드리고 쿠노 낚는법을 설명 드린뒤 화이팅을 외친후 나미타로를 잡으로 남부로 향하는 도중 쿠노를 한방에 잡았다고(그것도 무려 hq로... 링크와함께 귓말이오는것임;;;뭐지?ㄷㄷㄷ)
그리고 조금 있다가 바로 남부에 합류해 같이 나미타로를 낚기 시작!!
둘다 원트는 실패,그런데 운좋게도 곧이어 다시 번개라 다시 낚시~ 저는 낚싯줄 끊어지고 입질 계속 미끄러지면서 실패!!시간은 다됐고...무명님도 실패했다 생각하고 맘을 추스릴려는 찰라!!! 링크와 함께 잡았단 환호가 들려옴 ㄷㄷㄷ뭐지? 이까진 운 작살나게 좋으면 뭐-_-;;그랬음...
그리곤 날씨도 극악인(그날따라 또 시간맞춰 날씨가 옴) 쇼니를 잡으로감.
커르다스에서 무명님을 만났는데 새벽처녀어를 잡을 준비를 하고 계심 무명님을 뒤로하고 마하르 잡을 준비를 마치고 대기중에 무명님이 뒤늦게 지각 합류해서 급히 준비에 들어감...
시작 3초전쯤에 구름갈치hq를 잡으시더니 바로 던지자 마자 바로 마하르 hq를 잡으시고 바로 쇼니득!!
저는 결국실패!!(더 웃긴건 새벽처녀어도 원트에 성공하고 달려온거였음)
넵토드래곤을 잡으신 다길래...입질 구별법과 요령을 알려드림...바로 가서 원트에 낚으심!!
영감 청새치를 원트에 낚으심!!
해적의 재왕 원트에 낚으심!!
나머지는 기억이 잘안남...순서도 햇갈릴지경....
전 멘탈이 완전히 나가버림 ㅋㅋㅋ
좀 전에 강태공 다신걸 보고 글올립니다.^^;; ㅊㅋ 그리고 진짜 운영자 아님? ㅋㅋㅋ 좀 있다 헬리 잡을때봐요 ...
*참고로 본인은 갈론드+탐색자 풀셋+풀금단
무명님은 개량에 부대버프 받고 겨우 턱걸이 스팩으로 오신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