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집/제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작] 저레벨 제작자 분의 독창적 발상 사용례를 더 모아봅니다 ''/

조회: 1693
2018-02-11 17:08:58
모크나이퍼님의 도움에 힘입어, 제작자 레벨과 제작법 레벨 차이에 따른 작업량/가공량 계수 표를 거의 완성했습니다.
다만 아직 부족한 곳이 있어서 크게 4가지 사용례를 모읍니다.
직접 하신 것도 좋고, 해당하는 영역의 동영상 등도 좋습니다.

1. 신생 레벨(즉, 최대 50레벨)에서 19레벨 낮은 제작법을 사용한 예. 가령 50레벨로 31레벨 제작법을 만들 때.
2. 독창적 발상 2를 사용한 신생 레벨의 사용례. 특히 50레벨 미만의 제작자.
3. 50레벨 제작자가 50레벨 1~4성 제작법을 사용한 예
4. 51레벨 혹은 52레벨 제작자가 50레벨 4성 제작법을 사용할 때의 예

---

1. 19레벨 낮은 제작법의 경우 제가 가진 예가 아예 없습니다. 16, 17레벨 낮은 제작법처럼 같은 배율이 나오는 구간도 있기 때문에, 1.48, 1.49일 수도 있고, 그냥 하한이 19레벨이라서 19레벨부터 1.5일 수도 있습니다.

2. 독창적 발상 1의 경우 복수의 상이한 데이타로 같은 해석을 냈지만, 독발2의 경우 50레벨 캐릭터로 40~50레벨 제작을 한 외부 데이타 밖에 없어서 교차 검증할 데이타가 필요합니다.

3&4. 50레벨 1~4성 영역은 경계 영역이고, 창천 레벨에서는 

레벨 차이작업 배율
가공
배율
상한(10)0.750.5
90.770.55
80.80.6
70.820.65
60.850.7
50.870.75
40.90.8
30.920.85
20.950.9
10.970.95
동등11
-11.051
-21.11
-31.151
-41.21
-51.251
-61.271
-71.291
-81.311
-91.331
-101.351
-111.371
121.391
-131.411
-141.431
-151.451
-161.471
-171.471
-181.481
-191.491
하한(-20)1.51

모크나이퍼님이 주신 데이타 및 과거의 데이타 등을 볼 때 신생 레벨대에서 독창적 발상은 저기서 -5를 해줍니다.
즉, 29레벨 제작법을 31레벨 제작자가 하거나 48레벨 제작법을 50레벨 제작자가 하면, -2렙 차이이므로 작업에는 1.1배가 되고, 가공에는 그대로이며, 독창적 발상을 쓰면 -7렙 차이가 되어서 작업은 1.29배가 됩니다.
그리고 독창적 발상 2는 -8을 해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48렙 제작법을 50레벨 제작자가 할 때 독창적 발상 2를 쓴 경우 작업에 1.35배가 됩니다.

문제는 홍련 레벨대와는 구현 방식이 전혀 다르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직접 실험할 수 없는 신생 영역 및 창천 초반에 해당하는 여러 데이타를 모읍니다.

Lv3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