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알고있는부분이 있는것같아서..수정했습니다;;;;;
안녕하세요.영식까지 몽크로 갈 생각인 유저입니다.
몽크가 현 상황 시너지가 타클래스에 비해 많이 후달리는 현실이라 딜을 그만큼 더 우겨넣어야 하는데
게시판에 보면 저랑 비슷하게 뽑는 분/혹은 저보다 더 많이 뽑는 분들도 다 닌자쪽으로 많이들 갈아타시더라구요.
솔직히 말해서 정말 쩔딜소리 들을 수준이 아니라 걱정이 많이 됩니다. 그래도 이미 토큰 두개 몽크템으로 교환하기도 했고, 애정도 큰 클래스라서....닌자를 한다고 하더라도 정말 잘 할 자신이 없습니다.
끝까지 밀어버릴 생각이라.. 그냥 딜을 더 뽑을수 있게 열심히 허수아비를 쳐 보자 <하는 쪽으로 결론이 났습니다.ㅠ
기동 일반 업뎃 전 시점으로 딜 좀 잘뽑는다 소리 듣는 분들이 노도핑 허수아비 1200~1300 나온다고 들었어요.(저는 1150정도가 한계더라구요..ㅠ부끄럽네요.4층 첫클은 1080정도 나왔습니다.)
1. 혹시 다른분들 딜싸이클을 어떻게 돌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오프닝에 조금 변화가 생긴걸로 아는데..
전 지금 연무3 쌓아놓고
나찰-파쇄-진각-붕-붕-쌍-쌍(필각)-붕(발경)-혈도-연정붕-쌍쌍파< 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발경과 필사가 끝나기 전에 음양(투기5개짜리),창기포 등등 논글쿨 스킬은 다 하나씩 사이사이에 끼워넣고 있구요. (투혼선풍각인가?질풍3개 날리는건 허수아비 칠때 안써요!!)
2. 2.n때는 파쇄를 1초정도 끊기게끔 리필하고,덮어씌우지는 않았는데(쌍쌍은 다소 덮어쓰더라도 리필하는 식)
싸이클 돌리는중에 가끔 파쇄가 2초에서 길면 3초까지 비는 경우가 있더라구요.(아마 파쇄가 3초정도 남았을 때..?)이땐 그냥 덮어버리는게 나을까요?
3.그냥 가망이 없으니 지금이라도 닌자 갈아타는게 나을까요?.........................ㅠ
질문은 여기까지고.. 잡소리를 좀 하자면..ㅠ.ㅠ 정말 잘하신다 하고 생각하신 분들도 다들 닌자로 갈아타고 하시는걸 보니 많이 불안하네요... 국내 서버내 퍼킬을 노린다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의 욕심은 있는지라... 공대원분들은 그래도 제가 하고싶은 클래스로 가게끔 배려를 많이 해주시는 편이라 그만큼의 보답을 할 수 있는 몽크가 되고싶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