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딜사이클 단순화
- 혈도 골절 삭제, 9글쿨로 파쇄 리필
2. 신규스킬 쓸게없음
- 금강극의 : 질풍리필로 보스가 뜰때 좋아보였으나
"데미지를 받아야 질풍이 리필" 에서 망
현 극만신이나 율동 레이드를 생각해봐도 딱히 모르겠음
투혼박고말지
- 금강나찰 : 대상밀치기? 안씀
- 질풍나찰 : 2연속 나찰이 좋아보이긴 하는데 첫나찰박고
5초 이내에 시전해야함. 축지법처럼 그냥 이동도 아니고
대상이 있어야되는데 과연 쓸데가 있을까
- 홍련극의 : 지금 툴팁대로 쿨30% 데미지20% 증가면
애매한듯
- 도원결의 : 투기스택이 얼마나 잘쌓일지가 관건
15초 내에 몇개나 쌓일런지..
여튼 스쿠에니에서 테스트 해보고 위력적이라고 판단을
했으니 기존 스킬 계수를 전부 다 줄였겠죠
그래도 현재 나온걸로 봐선 컨하는 맛도 줄고 애매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