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별 사건/사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과문] 안녕하세요, 거론된 부대, 부대장입니다

아이콘 Burnaby
댓글: 33 개
조회: 13711
추천: 3
2019-03-14 14:15:17
안녕하십니까, 파이널판타지 유저 여러분.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의 10302번 게시글에 거론된 <송> 부대의 부대장인 모그리 Yua 입니다.

먼저 가장 큰 책임이 있는 저부터 사과드리겠습니다.
부대 내의 부정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편의를 위해 눈감은 행위에 대해 반성하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해당 토지를 취득한 이후에, 사사게 글을 봤음에도 무시한 채 일찍이 사과드리지 않아 죄송합니다.
사사게 글이 업데이트 되고, 두번째 사건이 터지고 많은분들이 나가셨는데, 변명하여 부대를 두둔한 점, 죄송합니다.

저의 "그만들 오세요"라는 발언으로 당혹감을 느끼신 <각> 부대원분들께 죄송하고, 짧고 부족한 생각에 보복 이사라고 일컬어지는 행위를 시도하여, <각> 부대분들 포함, 더욱 많은 분들에게 손해를 끼친 점,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 스스로, <각> 부대의 대여섯 분과 다른 유저 분들이 보시는 앞에서, 하우스를 철거하고 토지를 포기했습니다.
포기하고 일일이 다 사과드리려고 했지만, 저를 차단한 분들이 많으셔서 저의 채팅이 닿지 않을 것이라 어느 유저 분께서 말씀해주셔서, 현장에 계신 모든 분께 제대로 된 사과를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유튜브의 동영상은 절대 자랑하려고 게시한 것이 아니라, 당시에 계시지 않았던 부대원분들의 위해 올린 것인데 애초에 시작부터 부정이 섞인 그릇된 동영상이라 바로 삭제한 상태입니다.
더는 저로 인해 마음 상하시는 분들이 없기를 바라며, 상처가 하루빨리 아물기를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죄송합니다.

다음은 같이 거론된 두 부대원분의 사과문입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계셔서 인벤 아이디가 없어 따로 작성이 불가하여 디스코드로 새벽에 사과문을 받았습니다.
읽고 너무 피곤해서, 자고 일어나서 깨끗한 정신으로 써야겠다는 생각에, 게시글 작성에 시차가 있어 죄송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아래에 사진 첨부하겠습니다.

먼저 셀뮤 님의 사과문입니다.


다음은 샤블 님의 사과문 입니다.





다시 한번 더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반성하고 보다 게임 라이프를 건전하게 즐기는 유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의 미숙한 행동으로 인해 부대를 나가신 분들이 꽤 되는데, 하우징과 전혀 관련이 없으신 분들이기에 더는 추가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나가신 분들에게도 죄송하고,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모든 유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Lv67 Burnaby

안녕하살법! :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