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별 사건/사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그리 데이터 라면탱커 "King"

알트
댓글: 11 개
조회: 5237
추천: 5
2015-10-19 09:23:02

 

 

와... 파판을 두달동안 하면서 사사게 글만 보다가 비슷한 경우의 파티원을 겪은적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겪어보고 다른분들은 물리지 마시라고 올립니다.

 

일단 칼접종 한게 아니라면야 알테마 서버는 아닌거 같은데 같은 모그리 데이터에 있으니 다음에 또 만날까 싶어서 좀 싫네요.

 

 

상황이 어땠냐하면,

멤버는,

탱 : King

딜러 : 저

힐러, 흑마 계셨구요.

 

무작 매칭으로 난파섬이 걸려서 진행하고 있었는데 경우에 따라서야 탱분들이 번호 안찍어주는 경우는 흔하니까 그런쪽으로는 그러려니 했습니다.

 

그런데 보스룸에서는 힐러분이 안들어왔는데도 훅 가버리질 않나 바나나 나무도 무시하고 그냥 나는 탱한다 너네들이 다 알아서 해라 이런 태도로 하시더군요.

뭐 바나나 같은경우야 꼭 탱이 안해도 조금 번거로워지는거니 그럴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러려니 했지요.

두번째 보스에서도 역시나 보스방에 다 안들어갔는데도 훅훅 가버리더군요.

그래서 한마디 했더니 돌아오는 말이

"네. 라면 먹던 중이라" 이거더군요.

소문의 라면딜을 덕분에 체험했습니다. 이 경우는 라면탱인가요.

뭐 라면도 먹을수 있죠. 배고프면 다 먹고 살자고 하는짓인데 먹어야죠.

괜찮아요. 어차피 한 20분 보는데 라면을 먹어도 탱이 안죽고 잘 몰고 잘 버티고 그러면 되겠죠 네.

 

그런데 결국 막보스방에서 사단이 난게 다리 8개 다 잡고 촉수를 잡는데 촉수는 왔다갔다하고 소용돌이 다른 섬에 풀어놓다가 결국은 꼬여서 전멸을 했더랍니다.

그랬더니 대뜸 촉수 왜 건드리냐고 비난을 시작하더니 하기싫네요 하고 괜히 흑마님이 사과하는데도 훅 나가버리네요.

 

아니 너는? 라면 처드시고 몰이 내키는대로 하시더니만 촉수 그거 건드린게 뭐?

난파선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다리 다 잡기 전에 촉수 건드리나 안건드리나 소용돌이 처리만 잘하고 꾸준히 딜하면 크게 차이 안납니다.

그냥 순서대로 잘 잡으면 훅훅 잡고 수고하셨습니다 하면서 끝나는게 조금 꼬여서 전멸 한 번 했는데 대뜸 비난하고 나가버리네요.

리해봤자 다시 해서 길게 잡아도 5분 하면 잡는데 말이죠.

 

 

혹시나 촉수를 건드리는 파티원을 라면을 먹으면서 커버할 수 없는 자신의 무력함에 눈물을 흘리면서 나간거라면야 그 마음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널리널리 알려드려야겠다 싶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이렇게 배려심 넘치는 탱을 만난건 처음이네요. 참으로 감격스럽습니다.

 

 

장비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전 부위 석판셋에 아트마 도끼 든 전사였습니다.

같은 서버시라면 뜬금 라면탱 하다가 던전탈주 당하기 전에 그냥 차단 추천드립니다.

 

Lv4 알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