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속작은 사실 모두가 답이에요.

결속러의 논리도, 결속반대의 논리도, 그 중간에 피해보는 사람들도 전부 답임.

생각하는 방향성에 따라서. 전부 각자의 우선 가치에따라 맞는말이에요.. 

... 전부가 답일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마냥 무조건 나만이 답이다! 라고 세우기만, 뻗대기만 하는게 과연 옳은 일일까요.

그래서 중재안을 제시해 봐요.



125 무기 이상낀 딜러라면 자기템 둘둘말아서 하세요.

빡세게 딜하면 390이상은 나와요. 왜 390이냐면 넥서스러너들의 최저 디피에스가 이랬어요. 
(90판 기준 딜 4위 평균낸값이에요. )

125무기 이상 낀딜러면 1인분 못한다 논란에 휩싸이지도 않구, 묵묵히 자기할일 잘합니다.
(자기템을 두르지 않았다면 민폐맞아요.)


탱이라면, 일단 잘 버텨야되니까 상대적으로 불리함이 있어요. 그래서 악세 5개로 생각해요. 
110제 둘둘하고 탱템이든, 딜템이든, 힐템이든 결속작 악세 5개 착용에, 115제 무기방패를 들고 생존기를 배분해서 잘돌리면

물렁하지도않고, 어글도 잘잡아요. 

왜 5개밖에 못하냐. 하시면 딜러로 결속작하세요. 대신, 악세선택의 자유가 있잖아요.


힐러는 생각보다 방어구에 따른 힐량이 해후 4층에서 크게 어려울정도로 차이나진 않아요. 

무기 125이상 착용하시고 본인의 직업에 맞는 결속작 템들 둘둘말고 들어가셔도 되요. 
(본인의 직업에 안맞는 결속작 템이면 민폐에요. 이러면 매우 차이남.. 시속과 마나가 딸려서 탱이 급사하는 상황이 발생..)

다만, 버프류를 잘 활용해야 하겟네요.



그리고 

그 미만이라면

민폐 인정합니다. 땅땅.




*흑마도 390만 내주면됨. 상대적으로 쉽다구요? 그럼 흑마로 달리세야.
1케릭으로 직업선택의 자유가 있는 파판이자나여


불러오기를 시전하고 턴을 마치져. 이글 복붙만 3번째하는 중입니다. 그 중에서 2번은 자게라 사사게에 재소환을 해봄.

사건사고는 아니지만, 사건사고게시판에서 논란이 되는 문제를 다뤘으니 사건사고게시판에 어울리는 글이라고 생각해요.


이 중재안이라면, 단순히 나한테 돌아오는건 없는데 남이돈버니까 배아픈 종자말고는 대부분 납득할만하다고 생각해요.

1. 결속러는 남에게 업혀가니까 안된다. 
1인당 최저 dps 및 최저 템조건을 제시했어요. 저거 이상이면 업혀가지 않아요.

2. 결속은 원래 하라고 만든거니 해도된다.
하지만 그런 말이면 50제를 입고 해후4층을 돌아도 할말없는거죠. ㄱ- 그래서 넥서스러너에게 불리하지도않고, 현재 템렙 최소한의 조건은 만족하는게 찬성이나, 반대나 별말없는 합의를 이끌어낼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해요.

3. 결속찬성이든 반대든, 아무생각없는데 쟤들때문에 5~30분 날리는 등의 피해를 본다.
일단 진행은 하니까 괜찮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