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별 사건/사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보] 깔맹이,후냥이,무라쿠모,현자,에르메디아 [신념]님들 라바나

사보텐더현혹
댓글: 89 개
조회: 10618
추천: 21
2016-07-03 17:41:44

방금전 사보텐더 극라바나 파밍팟 모집을 올렸던 현혹입니다.

신념부대의 부대원인 , 후냥이님 , 깔맹이님 , 무라쿠모님 , 현자님 , 에르메디아님들과의 말다툼이있었습니다.

처음 파밍팟을 모집하였을때 저와 지인한분이 같이 모집을하였는데 위의 대상자분들께서 파티에 단체로 가입하셨었고

사람8명이되어 던전입장후 트라이를 시작하게됬었습니다.

파티의조합은 나이트 암흑기사 학자 백마도사 용기사 용기사 음유시인 흑마도사 이렇게 8인입니다.

나이트셨던 무라쿠모님께서는 파티내에 지인용기사님께 어글을 흘리셔서 지인인 용기사님께서 한번눕고 쇠약이 걸린상태로 1트가 진행되었습니다.

1트진행중 검이 3개가꽂히게되어 절정이후 장판때 모두죽고 2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때도 무라쿠모님께서는 지인인용기사님께 어글을뺏겨 또 죽이게됬었고

2트또한 분위기가 좋지않았습니다.

진행도중 파멸이후 무신갑파괴까지 다 이뤄졌으나 클리어가되지않아 패턴이 한번더 돌아가서 충천격 패턴을 보게되었는데, 충천격 패턴때 지인용기사님과 ,후냥이님 두분이 대상자셨을때 지인용기사님이 메인탱커인 무라쿠모님께 징을 넘긴이후 후냥이님께서 메인탱커에게 징을 뺏어가 전멸위기까지 갔었으나 2명만이죽고 절정으로 넘어갔습니다
절정때당시 피는 10퍼내외였으며 이때 칼2개징인 전 B징으로 이동했고 , 칼징3개인 후냥이님께서도 저한테 오셨습니다.
무라쿠마님 또한 칼징1개인상태로 무징에계셨으며 DPS 상황또한 딜러들이 제 역할을 못해주는것같아서 저는 트라이를 포기하고 쫑내자고 말을했으나 장난질이라는말을듣고 참질못해서 올려봅니다.

물론 깔맹이 님께서 장난질이란말을했을당시 제가 님 딜이 장난이란말은 홧김에 한말이라 죄송하다생각합니다.

위 글을 올리는이유는 단순히 이분들을 매도하려는이유보다 공략숙지가안된상태에서 역으로 따지는것이 기분도나쁘고 파밍팟은 공략을 숙지하고 오셨으면해서 입니다.

 

미터기내역 요청이있어서 첨부합니다.

 

2트내역에서 쇠약상태의 광역기와 어글관리로 지인용기사님 데스가4데스입니다.

미터기내역 추가해드렸으며 , 더 원하시는자료가 있으신경우 댓글로 달아주세요.

Lv3 사보텐더현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