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테마에 음유시인을 키우고 있는 Liar라고 합니다.
현재 메인을 밀고 있으며, 메인 전 모든 공략을 동영상으로 체킹하여 가고 있고,
대강 던전 및 토벌전의 흐름을 모두 다 숙지 하고 던전에 들어가는 플레이어 입니다.
제가 사사게에 눈팅을 하면서 사사게를 쓰게 될 경우가 있으리라곤 생각지도 못했는데
초행이라며 모독 및 모욕/ 초행이라고 지목당하며 조롱당한 불쾌함으로 사사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본인은 10월 15일 아침 6시에 진 비스마르크 토벌전을 뚫고 매칭하여 길드원 분과 가게 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본인은 모든 동영상을 확인, 숙지하여 매칭을 걸었던 상태입니다)

이 당시에 바로 초행임을 알려드리고 동영상 숙지했음을 밝혔으나,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처음부터 초행 나오라는 둥, 숙련자가 처단하겠다고 말씀을 하셔서 매우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만, 초행은 맞겠다 하여 일단 진행했습니다. 숙련자 입장에서 초행의 입장은 매우 달가운 소식이 아니며, 무작위로 들어왔을때 초행이 있으면 시간이 걸리겠구나, 하고 생각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아무 말 하지 않고 초행이 저라고 밝인 후 트라이에 들어갔습니다.
이후 몇몇분들의 다이빙으로 리트를 하게 되었는데, 이때도 다 초행탓이라며 채팅을 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에 본인이 화를 참지 못하고 이분에게 말씀드렸습니다만, 결과는 위와 같습니다.
초면임에도 무례하게 말씀하신 부분으로 모자라 전부 다 나머지분이 다이빙한것이 제 탓이라고 지목이 들어왔었습니다. 그래서 말을 왜 그런식으로 하냐며 말씀드렸고, 장난하시냐고 다그쳐 물었음에도 장난인데요, 하고 바로 띠껍게 말씀하셨습니다. 본인이 했던 행동을 생각하지 못하고 말씀하시는 점이 굉장히 기분나빴고, 본인이 했던 말로도 상대방이 기분이 매우 나쁠 수 있음을 전혀 모르시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이후에 초행이 무토로 걸리면 졸라 열받음 하고 채팅을 치시고, 모든걸 초행탓으로 돌리셨습니다.
파판에 초행? 새싹분들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초행이 걸리면 시간이 걸릴 수 있고 다 컨트롤/플레이를 못한다고 생각하시는점이 너무 기분나쁘네요.

이후에 사과 한마디도 없으셨습니다.
초행이면 기분나빠요? 매칭하지마세요. 파티 꾸려 가세요. 왜 매칭거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렙던전에서도 초행걸리면 짜증남 ㅎㅎ 하고 그러고 가실건가요?
초송해서 초행은 아무 매칭도 못걸겠네요.
★서버 제보받으면 바로 서버 변경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