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별 사건/사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벙클] 레벨링에서 만난 문제 백마 '로즈카오리' 님

아이콘 트라이오너
댓글: 118 개
조회: 18142
추천: 47
2017-06-08 00:40:12


안녕하세요. 초코보 섭의 '칼레드로소' 라고 합니다.

6월 7일 오후 11시 쯤 지인과 함께 2인 파티를 한 상태로 레벨링 매칭을 걸었습니다.

장소는 어스름 요새로 매칭되었고, 그곳에서 만난 백마이신 '로즈카오리' 라는 분의 어이없는 행동에 결국 추방투표

까지 가고, 보충이 들어오질 않아서 끝에는 던전을 포기하게 된 상황이 생겨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레벨링도 날렸네요.

당시 상황이 담긴 채팅 로그랑 잘 볼줄은 모르지만 ACT 기록을 첨부합니다.


* 스크린샷 자체는 2인 파티를 했던 지인인 '카나라시' 님의 스크린샷 입니다. 본인 허락도 맡았기에 카나라시 님의 닉네임은 가리지 않았습니다.


상황은 처음엔 생각보다 별 것 없었습니다. 백마이신 '로즈카오리' 님이 새싹은 없었지만 어스름 동영상도 오래 보시고, 초행이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진행하는 도중, 백마님이 물의 오라를 사용해서 몹을 한마리씩 날려버리기 시작했습니다..

초행이라 아직 미숙하신가보다, 싶어서 그 스킬은 쓰지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만 대답은 없으시고 계속해서

거의 쫄을 잡는 매 구간마다 한 마리씩 물의 오라로 날리셨습니다.. 당시 조합이 음유,소환사,암기인 상태로 장판 깔아놓는 스킬을 많이 사용했는데, 장판에서 계속 한 마리씩 날아가버리니 그 부분이 진행에 불편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처음 시작하고 1넴까지 진행하면서의 채팅로그. 백마님은 제 말에 대답하지 않으시다 1넴이 끝나고 딱 한마디 하십니다.)




그리곤 아래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계속 날리시는게 진행에 불편이 커서 백마님을 몇 번이고 불렀습니다.

물론 대답은 없으셨고 본인 혼잣말만 하시면서 물의 오라로 꼭 한 마리씩 날리는건 잊지 않으셨습니다..





결국 보다못한 제 지인(카나라시/암기) 분이 말을 꺼내셨는데도 여전히 대답은 없었고, 직접 닉네임까지 언급했는데도

불구하고 대답은 없으셨습니다.

그리고 힐은 꽤 여유가 있었지만 성전을 켜는건 본 적이 없었고, 백마님의 딜은 바닥을 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초행이고 백마에 미숙하신 분이라 생각하여 딜에 관해선 크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다만 물의 오라만 어떻게 좀
쓰지 말아줬으면 했습니다.

이후부턴 아래 스크린샷처럼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이후부턴 백마님이 도중에 채팅을 치시느라 2번 정도 쫄구간에서 전멸했습니다.)



'딜은 둘째치고' 라고 했던게 백마님이 기분이 나쁘셨는지, 본인 딜 낮은걸 꼬집었다고 생각하시곤 그 이후론 성전을

켜버린 상태로 진행하다 또 전멸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 암기의 산송장이 끝나고 다같이 전멸했습니다.)



이후론 이런 느낌으로 계속 채팅만 하시고 제자리에서 움직이질 않으셔서 결국은 추방투표를 하게되었습니다.

아래는 ACT에서 찾아온 백마 님의 내용입니다.









이상이 이번에 겪게된 일의 내용들입니다.

Lv39 트라이오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