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 아래 대화 내역을 보시면, 준확전에 더스트때 움직여달라고 학자님께 부탁했고,
아무말 없이 준확을 눌러주셔셔 동의하신걸로 오해해버렸습니다.
극신룡은 힐러가 조율할것이 많아서 확실하게 이야기하고 들어갔어야했는데, 빨리 깨고싶은 마음이 너무 급했었습니다.
2. 백마가 h1 간다고 해놓고 첫사슬때 h2로옴.
: 학자님이 h1을 가겠다고 말씀하신 채팅을 못보고 저는 그대로 h1위치로 이동했습니다. 채팅창을 못본것도 물론 제잘못입니다. 하지만 학자님이 저보고 h2자리로 오셨다고 하셨지만, 아래 영상 보시면 저는 h2로 간적이 없습니다. 7시로 제대로 사슬을 끊으러 산개했습니다. fflog 리플레이 영상첨부합니다.
아래 덧글에 제가 실수로 7시로 간걸 5시로 갔다고 적어버려서 오해의 요지가 좀 컸습니다.
[오른쪽이 신룡입니다] [왼쪽은 꼬리]
우레산개도 원하시면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필요하시면 덧글 달아주세요.
3. 학자가 시작하고나서 그냥 자기가 h1간다고 했으나 백마가 h1로 감
: 학자님이 갑자기 h1을 간다고는 시작전에 말씀하셨고 해일+ 산개가 끝난뒤 저는 채팅창으로 그냥 제가 h1을 가겠다고 채팅창에 적었고, 학자님이 그걸 확인하지 못하신채 h1자리로 오셔셔 사슬이 또 겹쳤습니다.
그리고 제가 아는 산개위치는 h1 7시, 힐2가 5시로 알고 있습니다.
덧글보니까 h1이 앞 h2가 뒤라고 하시는분도 있었는데 잘몰랐습니다.
4. 번개징도 h1을가니 학자가 대체 왜 님맘대로 산개하냐고함
: 처음에는 제가 채팅창을 확인하지못해서 h1자리고 갔고 이후엔
제가 h1 간다고 해일 + 산개 끝나고 적었으니 그대로 h1자리로 갔습니다.
5. 더스트는 무조건 h1이가는게 아니라고 말을 꺼냄
: 저는 여태까지 140번가까이 공팟을 돌면서 무조건 h1이 가는게 아니라 조율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말씀드린겁니다.
일단 새벽에 모집 힘들게한 파티원분들께 사과드립니다.
학자님이나 백마나 둘다 조율을 시도했지만 실패한것에 대해서는 똑같이 잘못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똑같이 채팅을 못봐서 조율못한건 둘다 마찬가지니까요.
학자님 일단 제가 채팅창을 제대로 안읽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이점은 학자님도 제대로 사과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또한 계정을 잠그고 트위터에 익명으로 이런일이 있었다고 적어서 죄송합니다.
제지인분이 성급하게 욕설을 하신것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주의 하겠습니다.
저랑 학자님이나 둘다 조율을 시도했지만 실패한것에 대해서는 둘다 똑같이 잘못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똑같이 채팅을 못봐서 조율못한건 둘다 마찬가지니까요.
제 입장표명은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부족한부분 있으면 덧글로 적어주세요.
확인하는 즉시 덧글로 대답해드리겠습니다.
+대화전문을 올려달라고 하셔셔 추가로 첨부합니다.
제가 스샷을 찍어놓은게 저부분까지 밖에없어서 두장뿐이지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