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던전] 파밍 루트와 델타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 질문드립니다!

프토는긔요미
댓글: 3 개
조회: 1275
2018-01-27 19:31:55
안녕하세요 만렙달고

스사무기

알라미고방어구

락슈악세 

갓 맞춘 겉만 새싹 뗀 음유입니다 ㅡ..;;

델타를 가야하는데
1,2,3,4층까지 있더라구여

1)여기서 어떤 방어구나 악세를 파밍해야되고
2)난이도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3)저같은 초행이 그냥 매칭돌려서 가도되는건지 궁금하네여

p.s 극락이나 극스처럼 서버파티 짜서가는건지..

Lv45 프토는긔요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