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전투직 집사 레벨이 안올라요 ㅠㅠㅠ

아이콘 곰고냥
댓글: 5 개
조회: 4121
2018-02-18 15:03:33
채집 집사 5명 전투 집사 3명을 돌리고있습니다. (창고가 모자라서...)

그런데 채집직 집사들은 70렙을 찍었거나 아니면 코앞인데 
전투직 집사들 레벨이 너무 안올라요 ㅠㅠ 
60이 만렙인가 싶어도 두놈(흑마, 몽크)은 60렙에 하나(나이트)는 62렙이여서요 ㅠㅠ

탐색수행을 보낸 후 보상을 받을때면 '집사는 현재 최대 레벨입니다'라고 뜹니다.

정말 전투직 집사는 60이 최고레벨인가요?

Lv20 곰고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