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향후 군표 및 MGP 활용도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치덩
댓글: 5 개
조회: 1920
추천: 3
2018-02-21 13:06:33
안녕하세요.
군표와 MGP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1. 군표 활용도
   글섭에서는 4.06과 다른 군표의 활용도가 있을까요?
   (예를 들어 8등급 암흑물질 등장?, 제작템이나 고대무기강화에 쓰인다던지...)
   개인적으론 녹템이 너무 많이 남아서 고민 이네요...
   
2. MGP 활용도
   이번 PvP 이벤트 읽어보니 추가보상 항목에 MGP도 있네요.
   탈 것 두개 교환한 이후론 골드소서에 거의 안가고 있습니다.
   MPG로 매력적인 교환템이 늘어나는지 문의드립니다.


Lv45 치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