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전체화면 모드에서 게임 창을 내리고 싶은데요

nuya
댓글: 2 개
조회: 3055
2018-02-23 18:17:05
게임을 켜고 미터기나 파판 레이더를 키려고 윈도우 키를 눌렀는데 게임창이 최소화가 되질 않아요..
윈도우 키를 누르면 창모드가 되버리고 아래로 내리고 싶어서 최소화를 누르면 다시 전체화면 모드로 돌아가버립니다
원래는 윈도우 키만 누르면 게임창이 실행 내역창에서만 아이콘으로 떠 있고 바탕화면에서 걸리는 거 없이 다른거 켤 수 있었거든요.......
정확하게 뭐 때문인지를 몰라서 여쭤봅니다. 이해가 되실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Lv43 nuy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