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던전] 망궁 51~200층 질문드립니다.(추가 질문)

치덩
댓글: 1 개
조회: 1402
2018-03-02 12:12:44
안녕하세요.
과거 미완료한 것들 하나하나 해결 중인 유저입니다.

망궁을 공략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패치전 170층까지 딱 한번 트라이했었습니다.

질문드립니다.
(1) 홍련되면서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낮아지거나 하는 부분은 없나요?

(2) 향후 난이도가 낮아질 계획있나요? 이부분은 아시는 분만.
    (적마로 1인 클리어 자게글도 봤던 것 같네요.)

(3) 추가질문
    당시 메아리약만 구비했었는데 다른 것도 준비할 것이 있을까요?




Lv45 치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